본문 바로가기

하루

포항국제불빛축제

반응형

 

어제 포항불꽃축제 메인행사를 영일대해수욕장에서 했어요~

저도 어제 구경나갔었는데 와 사람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랬습니다 ㅋㅋㅋ

대박!!!

 

 

 

 

정말 대단한 인파입니다

 

저희 저녁먹을때쯤에 옆집 아저씨가 돗자리들고 나가셨는데 그떄 저희도 따라나갔어야 했어요

사람들 바글바글하니 자리 다 차지하고 있어서 자리잡기도 엄청 힘들었습니다

저희는 돗자리고 뭐고 암것도 없이 나가서 ... 모래바닥에 그냥 앉아서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집이고 편의점이고 마치 대만의 맛집처럼 사람들 줄이 가게 밖까지 이어져 있었습니다

살아온 동안 이만큼 사람 많은 건 처음 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메인행사이니만큼 1시간동안 불꽃 시원하게 빵빵터트려 주시고, 메인행사끝나고도 20분정도 또 다시 불꽃 팡팡 터트려주시니 ㅋㅋ 더운 날씨, 수 많은 인파 모두 감안하고도 볼만했습니다

 

다른 지역에서 오시는 분들은 주변 도로 정체에 대해서 궁금해하실텐데요~ 새벽까지 차량행렬이 이어졌습니다;

불꽃축제 주변 주차 여건이나 도로 상황이 많은 인파를 감당하기엔 아직 역부족인 것 같습니당 ㅠ

 

그래도 불꽃놀이의 퀄리티가 아주 좋았기에 한번쯤은 놀러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늘 일요일 2016년 포항국제불빛축제가 막을 내렸는데요~ 오늘도 역시나 9시정각부터 10분간 팡팡 터트려줬습니다 오늘은 피곤해서 집 베란다에서 봤는데 후회했습니다 나가서 볼걸 ㅋㅋㅋ

 

4일동안 재미났던 불꽃축제!! 내년에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