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파티광 아파트에 사는 나

반응형

 

나랑 비슷한 시기에 인도에 와서

학교에서 만났던 일본친구 Akina

가 갑작스럽게 일본으로 돌아가게 되었다

언젠가 부산에서 만나길 약속하며 굿바이

 

 

같은 플랫 대각선집에 사는 친구 리안츠

 

 

멋진 벽지가 발려져 있었는데

가만보니 엉망진창이다

사우스코리아 노스코리아 뭔데? 

 

 

내가 사는 이 아파트

파티에 미친 아파트

ㅋㅋㅋㅋ

 

 

우리집과 가까운 브런치가게 

 

 

우리 아파트엔 친구가 많아서 참 좋다

 

 

우와우 세븐일레븐 생김

 

 

일본친구 아사히네 학교에서 축제한다고

아사히 엄마가 놀러오라고함

노는 데라면 빠질 수 없지 하며 고고

 

 

파티광 아파트에서 할로윈파티를 한대서

또 빠질 수 없지 하며 

동네 문구사에서 몇가지 사고

기념촬영

 

 

도랍지에서 이런거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동네에 맛있는 두부파는 집이 생겼다

식재료 하나씩 생길때마다 얼마나 기쁜지

 

 

드디어 할로윈파티날 ㅋㅋ

문구사에서 산 워셔블페인트로 

아이가 주문하신 대로 그려봄

(처음 해봤는데 만족함ㅋㅋ)

망토, 모자 말고 아이 옷은 본인이 골랐는데

바지=검은색 입어야해서

티셔츠=무서운 상어가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가 파티시작이었는데

애가 빨리 내려가고 싶다고 

6시 30분에 나갔다

 

 

외롭네 ...

몰래카메라인가... ?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사는 이 곳 인도  (2) 2024.01.03
파티광 아파트에 사는 나 2  (4) 2023.12.07
굿바이 아부다비  (2) 2023.11.20
자본의 힘을 느낀 하루  (0) 2023.11.18
페라리월드  (1) 2023.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