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내가 사는 이 곳 인도

반응형

 

초대장과 함께 

기대하게 만드는 학교분위기

 

 

하교 후엔 친구와 함께 

좋아하는 초코우유 타임 

 

 

디왈리 그림그린 것 같은데

마음에 든다 ㅋㅋ

 

 

디왈리 재롱잔치 보러 학교옴

 

 

어린이들 준비한 공연보고

디왈리 전통 꾸미기 활동? 하고 

 

 

다행히 이 학교는 행사후 조기하교없이

엄마아빠 안녕~ 해줘서 

브런치먹으러 왔다 ㅋㅋ

 

 

사랑꾼의 편지 ㅋㅋ

 

 

뭄바이에 비행기타러 가야하지만

반친구 생파 참석! 

 

아랍여행기는 따로 포스팅하니까 생략

2024.01.01 - [여행/23아랍(두바이,아부다비)] - 아랍테마파크 도장깨기 여행기

 

아랍테마파크 도장깨기 여행기

원래는 터키를 갈 계획을 잡고 터키에 있는 지인에게 연락을 했더니 11월 터키는 춥고 비도 많이 온다며 아부다비 야스아일랜드 힐튼을 알려주셔서 시작된 이번 여행 야스힐튼에 가면 페라리 티

dorothyoo.tistory.com

 

 

중동에서 싸온 크리스피도넛보며

현타옴

 

왜 인도는 이런거 없는 건데? 

아니 왜 이런거 못 만드는 건데?

대체 여긴 뭐하는 곳인데...?

 

 

인도애들하고 놀다보니

이제 크리켓을 하고 있네

한국이었음 축구했을텐데 ㅋㅋ

 

 

요즘 미라클모닝하려고 조금 일찍 일어난다

춥다고 쓰레기 주워다 불을 지피는 현지인들

덕분에 아침저녁으로 매캐한 냄새가 난다

세상에 이런 나라가 또 있을까 ^^

 

 

건강과 맞바꾼 이 곳의 삶 

내 기관지를 보호하기 위해 

난생 처음 생강청을 담그게 됨 

생강 자체를 처음 샀다 아니 처음 봤다

ㅋㅋ 인도에서 산 믹서기에다 돌렸더니

뚜껑이 제대로 흡착되지 않아

다 튀어나옴 ㅋㅋㅋ

어휴 어휴 어휴 

 

 

테마파크를 추억하며 4DX

재미없어서 보다 꿀잠잤음 트롤

 

 

두바이는...

물병도 예쁘네 ... ? 

 

 

이제 식빵도 괜찮은 두께로 자를 능력이 생김

피자빵 만들어 묵고요

 

 

작년에 크로스워드에 책사러갔을땐

인도사람 자서전, 인도역사책 밖에 없고

누런 종이에 6포인트정도 되는 글자크기

하여튼 디게 보기 싫게 생겼었는데

 

 

띠용 우리나라 유명도서들

번역본으로 팔고있고요??

브리저튼, 파친코 등 핫한 소설류도 팔고있음

심지어 흰색종이임 ㅋㅋ

인도 진짜 많이 변했다

일년만에 라떼는 나오게 함

 

 

테니스 재밌다 

 

 

어느 날 다른 클럽이랑 축구매치를 잡았다며

어디로 오라길래 갔더니

축구장 옆에 불 때우고 있음 

와 진짜 뭐야 이거 ㅋㅋ

연기 고대로 다 경기장으로 날라오고요?

캠핑장에서 피우는 그런 불아니고요

쓰레기, 건설폐기물 모아서 피우는

발암물질임

여기서 저 연기 마시며 경기뛰다 

애 쓰러질것 같아서 그냥 왔다

컴플레인했더니 쏘리가 끝임 

어휴 지긋지긋해

 

 

그러고 오랜만에 보테코에 가서

신메뉴인 코리안비비큐를 시켰음 

그냥 저냥 먹을만함

 

 

그런데 본래 보테코의 시그니쳐인

돌판 스테이크 완전 실망 

뭔가 예전보다 못한 느낌 

 

축구갔다 열받고 

보테코갔다 기분상해서 돌아온 날

당분간 외식 스탑이여 

 

 

학교에서 크리스마스 리스만들기를 한다길래

나는 아이와 함께하는 참여수업인 줄 알고 가겠다고 함

그런데 갔더니 엄마들만 불러놓고 하는 문화센터 수업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덕분에 재미난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하교시간에 갔더니 

내 리스와 내 사진이 뙄ㅋㅋㅋㅋㅋㅋ

 

 

이제 나도 여유가 생기고 체력이 되는지

골프도 치러 다녀옴 ㅋ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러고보니 밀린 일상이야기  (0) 2024.02.23
2023 연말 이야기  (1) 2024.01.17
파티광 아파트에 사는 나 2  (4) 2023.12.07
파티광 아파트에 사는 나  (0) 2023.11.28
굿바이 아부다비  (2) 2023.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