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2023 연말 이야기

반응형

 

크리스마스 트리 꺼내는데 부러짐 ㅋ 

그래서 두개가 된 우리집 트리

한국갈때 버리고 가자 ㅋㅋㅋㅋㅋ

어몽어스 선물 받고 싶다고 선물로 붙여놓고

공놔두고 싶다고 또 갖다놓고

 

 

그가 원하는 선물 어몽어스와 레고

산타할부지가 잘 배달해주심

 

 

친구가 준 책

귀욥네 ㅋㅋ

 

 

아들램 그림 

학교전시되었넴 

 

 

인도친구 비라트의 

화려한 생파

 

 

이런거 파는 데도 생김 

 

 

아이 여권 만료일이 다가와서

재발급 신청을 위해 로컬사진관에서 촬영

여권사진 단돈 2,400원

 

 

아늑한 분위기가 참 좋았던

프랑스친구 리안드레 생파

 

 

어머나 깻잎벤더가 나타남!!!

 

 

족발시켜서 깻잎쌈 싸먹고

쭈삼에 깻잎쌈 싸먹고

행복하다

 

 

생일파티의 난속에

우리 아들의 생일도 다가옴

당연히 자기 생파도 하는 줄 알고

자꾸 자기맘대로 친구들 초대하고 다님

생파 안할거라고ㅠㅠㅠㅠ

여튼 그래서 어쩌지 하다가

학교에서 작게 축하해주고 넘겨보자.. 하며

머핀이랑 영상준비해서 감 ^^

근데 아무래도 내년엔

생파를 해야할 듯 하다 ㅋㅋ.....

 

 

언제 이렇게 컸지?

매번 대충 휘갈기더니

꼼꼼히 색칠해보라는 말에

오랜 시간 붙들고 있길래 봤더니

나의 기대 이상으로 잘해냄 

 

 

겨울방학 시작 ㅋ ..

 

 

나도 해봄

눈빠지는 줄 ^^

 

 

이렇게 하루를 보내고

 

 

급 연락온 친구의 플데 제안

인싸 아들 덕분에 

애미 영어공부 시간 추가

 

 

방학하면 테니스 매일 가야지 해놓고

딱 한번 감 ㅋㅋㅋㅋ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집 발견 

비쥬얼 굿 

그런데 맛은 내 성에 차지 않았다

아마 내 성에 차는 베이커리 찾기는

적어도 인도에선 불가능일 듯 

그래도 센스있게 크리스마스 토퍼 넣어쥼

 

 

달고나 떡볶이 맛있다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새해 일상  (1) 2024.03.22
그러고보니 밀린 일상이야기  (0) 2024.02.23
내가 사는 이 곳 인도  (2) 2024.01.03
파티광 아파트에 사는 나 2  (4) 2023.12.07
파티광 아파트에 사는 나  (0) 2023.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