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2024 새해 일상

반응형

 

한국사 - 작년까지 다 읽으려던 책인데

새해를 넘기고야 마침 

은근 내용이 많다 ㅋㅋ

 

미술관 - 2회독인데 여전히 재밌고 술술 읽힘

 

 

애들 손에 손 잡고 하교하는거 귀욥

 

 

크로스워드엔 요즘 은근 한국책이 많다

일단 샀는데 언제 읽을진 모름 ㅋ 

 

 

아이가 골프배우고 싶대서 트라이

재밌다는데 시간없어서 한번하고 

그 후로 못가고 있음 ㅋㅋㅋ....

 

 

우리 동네 새로생긴 오락실에서

친구 생파함 ㅋ 

새거라서 삐까뻔쩍 

 

 

들어오는 길에 옆집 친구랑 답례품이 바꼈는데

연필에 이름을 새겨줬다 와우 

다음 날 바꿈 ㅋㅋㅋ

 

 

마트가면 한국제품 풍년임

종갓집 김치라면 맛있다

 

 

어느 날 골프치러 갔다가 

골프는 못 치고 먹으러 옴 ㅋㅋ

 

 

선생님이 어메이징이라는데 

한국 어린이들에게 이정도는 기본이라구욤??!!

 

 

마하발레슈와르 여행

탁 트인 전망 이게 얼마만인지

 

 

딸기농장인줄 알았는데

카트 핫플이었네

 

 

신개념 젤리뽑기 게임있고요??

 

 

요즘 여기가 제일 좋더라 

시츄산 

 

 

빡치지만 생수밖에 먹을 수 없는 

내 신세

 

 

위로의 미술관 호로록 읽고 

새로운 도서 시작

 

 

트레져놀이 ㅋㅋ

 

 

베트남 여행 다녀온 분의 선물 

내가 좋아하는 아아아아아

이놈의 인도 커피조이랑 게리스는 있는데

왜 아는 수입 안하는건데?????????/

 

 

또 파티 하고요????

 

 

한글보다 영어를 더 잘 쓰네

내가 분발해야지 질 수 없다

 

 

동네애들 모여서 놀고욤 

 

 

일월에는 딸기케이크 먹어줘야지

 

 

요즘 가사노동 시킴 ㅋㅋ

 

 

세상 귀여운 당근쓰 ㅋㅋ

 

 

친구누나 생파 

스페셜게스트로 감 ㅋㅋ

 

 

또 생파

헤어나올 수 없는 생파지옥

 

 

틀없이 만드는 삼각김밥

잘 먹고 좋아하니 됐다 

 

 

어느 중식당가니 김치라면서 줌

 

 

축구하는데 

친구랑 동생이 응원? 구경하러 옴 ㅋ 

 

 

학교 놀러와서 

도자기 만들기 

 

 

인도에서 치과치료를 받을줄 이야

결코 싸지 않다 돈 이백깨짐 ^^

 

 

엄뫄야 타이밀크티with버블을 판다

많이 발전했다 인도

근데 타피오카펄은 더 연구해봐 .. 

 

 

아마 이 날도 열받은 날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초밥 ㅋㅋ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 디즈니 12시간 있었음ㅋ  (0) 2024.04.01
무계획 홍콩 1일차  (0) 2024.03.30
그러고보니 밀린 일상이야기  (0) 2024.02.23
2023 연말 이야기  (1) 2024.01.17
내가 사는 이 곳 인도  (2) 2024.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