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그러고보니 밀린 일상이야기

반응형

 

요즘 일찍 일어나려고 일찍 자는 중이라

블로그를 통 못쓰고 있다

그래서 일상사진이 아주 쌓였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뭄바이 키자니아를 다녀옴

 

 

생각해보면 한국에선 뭐라도 영어로 하려면

돈이 더 비싸지는데 여기는 그런게 없으니

아주 이득인 것 같다 ㅋㅋㅋㅋㅋ

래핑카우에서 치즈만들고

경찰놀이도 하구요

 

 

택배알바해서 돈벌고

동물구조대 두번 세번 했음

 

 

본인이 구조한 고양이에 애정 가득 ㅋㅋ

킨더조이에서 촤콜릿도 만들었다

 

 

키자니아에서 신나게 놀고

밥먹으러 가는 길

뭄바이 역시 대도시구나? 

좋긴 좋네 내가 사는 곳이랑 다르네??

 

 

건물이 낡아보이긴 하는데

뭔가 디게 분위기 있음

진짜 유럽 느낌 난다 ㅋㅋ

하지만 그것이 다라는 것도 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 뭄바이여행때 갔던 

오리가미의 또 다른 지점

키자니아와 가까운 곳

포와이 지점으로 왔다

야외석 아주 멋진 경관을 가지고 있었는데

ㅋㅋ 저 프레임 밖으로는 쓰레기쌓인 똥물이 있었음

하 역시 인도 

 

 

밥은 맛있게 먹었다

 

 

여기 살면 좋겠다 싶었던

대도시미 뿜뿜하는 뭄바이

바이바이

당일치기 뭄바이여행 ㅋㅋ

 

 

사뒀던 크리스마스 케이크 오픈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견과류케이크라고 해야하나

여튼 좋아하는 사람이 많을 것 같긴 함

내 입맛은 경주 이재원과자공방 최고 

 

 

도랍지에 홍초들어옴 ㅋ 

 

 

방학동안 매일매일 우리집에

출근도장 찍었던 인도형아

아가스떼야? ㅋㅋ

친구가 놀자고 찾아온 경험은 처음이라

재밋고 뿌듯하고 고마웠음! 

 

 

산타할부지가 주신 레고로 잘 논다

 

 

귀욥 ㅋㅋㅋㅋ

 

 

과일벤더가 보낸 사진중에 망고가 있길래

한번 시켜봤는데 겁나 비싸게 받네? 

뭐야 하면서 먹었는데 겁나 맛있네?

희한하네 아직 알퐁소철이 아닌데 하며

벤더에게 혹시 망고 알퐁소 망고야??

했더니 

아프리카 어디서 수입해온 알퐁소라 함

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도 알퐁소보다 더 맛있는 망고가 있었네????

 

 

겨울에는 겨울왕국보며 여유

 

 

쥐어주면 최소 한시간 조용함

ㅋㅋㅋㅋ

 

 

연말엔 집김밥 싸먹으며 해리포터

 

 

2023년 마지막 날 

왜 나는 낙지를 5kg나 시켰는지 모르겠다

문어같은 낙지들을 

뻑뻑 문지르며 마지막 날을 보냄

그래도 진공포장해서 냉동실 채워놓으니

마음이 든든하다

와라 2024!! ㅋㅋㅋㅋ

 

 

선물 감사합니다!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계획 홍콩 1일차  (0) 2024.03.30
2024 새해 일상  (1) 2024.03.22
2023 연말 이야기  (1) 2024.01.17
내가 사는 이 곳 인도  (2) 2024.01.03
파티광 아파트에 사는 나 2  (4) 2023.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