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동유럽 여행 준비: 체스키크롬로프에서 프라하로가는 스튜던트에이전시 예약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미 여행을 다녀왔지만 여행 준비 이야기를 마무리하고 싶어 스튜던트에이전시 버스 예약 방법 글을 써볼까합니다

저는 할슈타트에서 체스키로 이동하여 체스키에서 당일치기 여행을 한 후 저녁에 프라하로 이동했어요

체스키크롬로프에서 프라하로 이동할 땐 스튜던트 에이전시 버스를 이용했습니다 ^0^

 

스튜던트 에이전시는 체코를 중심으로 두고 유럽 전역으로 버스가 다니고 있으니 저와 같은 구간이 아니라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튜던트에이전시 홈페이지 주소>

 

https://www.studentagency.eu/en/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노란 메인페이지가 나옵니다

편도, 왕복 / 출발지, 목적지 / 날짜 / 승객정보 를 입력해주세요

 

 

정보를 입력해서 검색을 하면 쪼롬히 버스 시간대와 가격이 나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시간을 선택

 

버스모양 하얀색 탭을 누르시면 이동 관련한 세부사항을 보실 수  있구요

 

 

장바구니 모양 7.6유로 파란탭을 누르시면 상단에 제가 선택한 정보가 뜹니다

토탈 프라이스 오른편 구매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좌석 선택 화면이 나옵니다

녹색으로 표시된 좌석 중에 골라주심 됩니다

저는 37, 38 좌석 골랐어요 창문에 걸리는게 없어서 명당이라고 하더라구요 경치구경 쏠쏠하게 했답니다

 

좌석선택하시고 *I agree~ 동의 체크 해주시구요

오른쪽 아래 예약하기 버튼 눌러주세요~!

 

이제 결제만 하면 예약은 끝이 납니다

25분 안에 결제를 해주셔야 해요 pay버튼을 누르시면 결제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아래쪽의 출발-도착지, 시간, 예약자등 정보 한번 확인해주시구요

 취소나 재예약은 출발 30분 전까진 0원, 30분 이내는 불가입니다

 

1. 카드 마크중에 흑백처리된 카드사는 결제가 안되고 컬러표시된 비자, 마스터패스 등만 결제가 가능하네요

2. 현금결제는 하시는 분 많이 없으실 것 같아요 저도 해외사이트에서 현금결제한 적은 없답니다 ㅜㅜ

 

카드마크를 누르시면 카드정보를 입력하시고 결제를 마치시면 됩니다

 

예약 및 구매를 모두 마치시면 결제가 되었다는 안내와 전자티켓 두 통의 메일이 오니 메일확인 꼭 해주시구요

티켓은 이메일이나 홈페이지에서 인쇄해가시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