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5칭다오

중국 청도 여행 1일차: 인천공항 푸드온에어, 국돈호텔, 북경오리 진취덕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녀온 지 일년도 넘은 칭따오 여행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제가 갑자기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오랫동안 사용하던 노트북이 고장이 나서

그 안에 저장되어 있던 모든 사진을 다 잃었습니다

학생때부터 내일로며 해외여행이며 남편과의 연애시절추억까지 모두 다 ..


 

사실 저장해놓고 잘 보지는 않았지만 ㅋㅋㅋ 너무 슬프더라구요..

이 사건을 계기로 블로그에 추억을 남기기로 결심


요즘 너무나도 열심히 포스팅 중입니다


저에게 남은 사진 중 가장 예전이 작년 봄에 갔던 중국 청도 여행 사진입니다

심지어 친구가 찍어서 보내준 사진들 엔드라이브에 있어서 건졌습니다

 

 

 

 

 

언제나 신나는 곳~ 인천공항입니다 !

 

칭다오 가는 비행기~ 중국동방항공을 이용했습니다

워낙에 가까운 곳이라 비행기도 인당 20만원정도? 했던 것 같네요

시간도 1시간 30분정도 밖에 안걸리고 짱 좋슴 ㅋㅋ

 

 

 

 

출국 전엔 역시 한식이죠!

저는 인천공항에선 푸드온에어를 애용합니다

친구는 곰탕 저는 해물순두부 흡입 ㅋㅋ

 

 

 

 

중국동방항공 비행기 타고 중국 청도로 고고~

 

 

 

 

 

 

칭다오 공항 도착~

중국분들 해외에서 많이들 사오십니다

중국 느낌 물씬나는 공항 ㅋㅋㅋ

저 긴 터널을 걷고 걸으면 버스터미널이 나옵니다

버스타로 고고

 

 

 

 

 

 

이 곳에서 버스 티켓을 사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칭다오 여행의 시작은 까르푸!

저 역시 까르푸 맞은 편의 국돈호텔을 예약해둬서 까르푸로 가는 버스를 탔습니다

77번이었던 것 같은데.. 희미한 기억이네요 ㅋㅋ


 

 

 

 

 

 

 

 

 

 

 


중국느낌 물씬나는 경관들~

까르푸까진 4~50분 정도로 꽤 갔던 것 같습니다

놓칠까봐 조마조마했습니다

 

 

 

 

드디어 까르푸 도착 !

 

 

 

까르푸 바로 맞은 편 저희가 묶을 국돈호텔입니당


 

 

 

객실 모습입니다

 

 

 

<국돈호텔 조식 메뉴는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6/06/19 - [여행/칭다오 201504] - 중국 청도 여행 2일차: 국돈호텔 조식, 잔교

 

 

 

 

 


창밖은 역시 까르푸!

까르푸랑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간식 쇼핑하고 바로 앞으로 쏙 들어오면 되니까요

칭따오여행할땐 까르푸 주변 숙소로 잡으세용


2박 3일 여행일정이었는데 이동시간 생각하면 실제 관광시간은 1.5일밖에 안되었어요

그래서 재빨리 밖으로 뛰쳐나갔습니다

 

 

 

 

 

 

 

호텔 뒤에 칭다오맥주 본사인 듯한 빌딩이 있습니다

 

 

 

왼쪽 한자 간판이 많이들 가시는 진취덕입니다

저 쉬운 곳에 있는 걸 못찾고 주변을 뺑뺑 돌았어요ㅠ

 

 

 

 

5.4광장도 가까운 곳에 있구요~~

 

 

 

 

호텔에서 조금만 나가면 이런 곳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위치가 참 좋은 것 같애요 국돈호텔 ㅎㅎ

 

 

 

자 이제 북경오리먹으러 진취덕을 들어가봅니다

얼마전에 원나잇 푸드트립 베이징편에서도 진취덕이 나오더라구요

 

 

 

 

 

북경오리 반마리 주세열~

 

 

 

 

칭다오맥주도 시킵니다

현지에 가보니 칭따오맥주 종류 엄~~청 많더라구요

 

 

 

 

요로케 앞으로 오셔서 칼질?해주십니다 ㅋ

 

 

 


어느 부위인지 기억은 안나는 데

맛있고 귀한 부위 특별히 이렇게 올려주심 ㅋ

 

원나잇 푸드트립보니까 껍질이라고 하던데 아마 맞는 것 같기도 하구요

 

 

 

 

 

 

요로케 전병에 싸서 먹습니다

그 당시엔 우왕! 넘나 맛있어! 하지 않았는데

지금 사진보니 너무 먹고 싶어요 ㅠㅠㅠ

 

 

 

 

 

 

주방은 개방이 되어있어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저기저기 죽어 매달린 오리 짱 많아요 ..ㅠ


밥먹었으니 이제 디저트먹으로 갈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