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5칭다오

중국 청도 여행 1일차: 허니문디저트, 타이동루, 코코 버블티

반응형

허니문디저트먹으러 왔습니다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당시엔 중화권에서 허니문디저트라고~ 인기였습니다


근데 마침 저희 숙소 옆에 있던 백화점안에 허니문디저트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진취덕에서 식사 후 디저트 먹으러 허니문디저트 고고~

 

 

 

 

 

어디 구석에 짱박혀있어서 또 못찾고 한참을 헤맸음

 

 

 

 

그 당시 인기템이었어요~ 미리 검색해보고 갔습니당

망고에 찹쌀이 섞은 무언가 였는데 정확하게는 기억이 나질 않네용

맛도 기억이 안납니다ㅠ 제 입맛에는 안 맞았던 것 밖에 ..

제가 원래 떡을 안 좋아합니다 ㅋㅋ

제 친구는 맛있어했던 거 같아요

 

 

 

 

 

 

다음 코스는 타이동루 !

 

택시타고 왔습니다~~ 중국에선 영어 잘 안통하더라구요ㅠ

다행히 제 친구가 영어능력자에 중국어도 할 수 있어서 저는 편하게 다녔습니당

 

 

 

 

 

ㄲ ㅑ ~

제가 넘나 좋아하는 코코 CoCo입니다

 

저는 원래 버블티를 별루 안 좋아했습니다


사실 코코 전에 버블티 딱 한번 먹어봤는데요

태국갔을 때 태국 버블티 유명하대서 의지와 상관없이 먹어봤습니다

근데 그닥 제 스타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억지로 먹다가 버렸던 걸로 기억하구요 그 이후론 버블티를 먹질 않았죵


그러다 칭다오가서 먹어봤는데 어머낫

 

넘나 맛있었습니다

제일 기본 모델로 시켜먹었는데 엄~~~청 맛있어서 이날 밤에 두번 사먹었...


홍콩갔을때도 코코를 찾아서 저 멀리 돌아다니고 그랬었어요 ㅋㅋㅋㅋㅋ

저에겐 허유산보다 코코! ㅋㅋㅋㅋ

 

 

 

 

 

 

 

야시장이라 노점상도 엄~청 많고 간식거리 파는 곳도 엄청 많았습니다

다만 뭘 사야할지 뭘 먹어야 할지 넘나 고민되는 것

결국 아무 간식도 먹지 않고 일단 구경만 하다 돌아왔습니다

 

 

 

 

집으로 들어오는 길에 까르푸 들러서 간식거리 사구요~

 

 

 

들어오는 길에 호텔 야경도 찍어봤습니다

그러고보니 국돈호텔은 콥튼호텔(Copthorne Hotel Qingdao)이라고도 하더라구요 

이 사진 보니 생각남

 

 

 

 

까르푸에서 새로운 칭다오 맥주도 사오고 안주거리로 육포랑 과자도 사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칭다오맥주는 빨간색이 제 입맛에 더 맞았던 것 같구(물론 노란색도 괜찮았습니다)

과자 육포 다 괜찮았습니다


약 네다섯시부터 본격적인 관광을 시작했는데 나름 알차게 다닌 것 같습니다


이렇게 첫째날 여정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