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포항 내연산(보경사)에서 단풍구경하세요

반응형

 

겸재 정선의 진경산수화로 유명한 곳 포항 내연산(보경사)에 단풍이 예쁘게 들었어요~!

입구에서부터 심상치 않죠? 제 생애 이렇게 알록달록한 산은 처음 본 것 같습니다

주차장을 지나 올라오면 이렇게 식당가가 줄지어 있는데 이 길에도 단풍이 예쁘게 들어있습니다 ^^

저는 사정이 있어서 입장은 못했는데 산에 들어가면 정말 이쁠 것 같아요 !

유명한만큼 사람도 엄청나게 많았어요 ^^ㅋㅋ

입구 식당 중 사람 많은 곳 한 곳 들어가서 호박전이랑 도토리묵 폭풍섭취!

식당 어디가지하며 첨에 많이 해맸는데~ 계속 보니까 식당들이 메뉴가 다 똑같더라구요

위로 올라가니 순두부, 도토리묵 서비스로 주신다는 식당도 보였어요 담엔 위에 있는 식당으로 가야겠습니다 ㅋ

 

말로만 듣던 내연산(보경사) 실제로 보니 정말 단풍이 이뿌더라구요 이번엔 비록 내부입장을 하진 못했지만 ^^

내년엔 등산도 하면서 단풍구경해야겠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