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서울 강남 숙소 후기: 어반플레이스 호텔 URBAN PLACE HOTEL

반응형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미술전을 관람할 계획이라서 가까운 강남쪽으로 숙소를 알아보다 발견한 '어반플레이스'

마지막까지 신라스테이 vs 어반플레이스였는데 위치적으론 어반플레이스가 미술관과 더 가깝기도 했고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조식도 괜찮아 보여서 어반플레이스로 선택했다

깔끔한 로비에서 체크인했다 원래 키는 1개만 주는데 더 달라고 하니 더 주심

4~8층은 레지던스, 호텔 객실은 9층~20층 우리는 13층 객실 배정 받았다

역시나 삭막한 호텔 복도. 조용하니 좋다

객실 내부는 상당히 좁지만 꽤나 깔끔하다 침대에 TV 그리고 간이 주방까지 있다 우리는 국내여행이라 괜찮지만 외국인이 캐리어 끌고오면 가방 펼 곳이 없을 듯 하다

커피포트랑 티백 몇 개, 냉장고 그리고 숨어있는 빨래건조기! 요거 좀 신기했다

현관에는 옷장이랑 금고가 숨어있다

요건 침대 옆 스위치인데 커텐 스위치임 ㅋㅋ 누르면 커텐이 촥촥!!

커텐을 열면 이런 뷰가 나온다 역시 높은게 최고다 바로 앞에 아파트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은 것 같다

화장실은 딱 적당한 크기다 욕조없이 샤워부스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지하 1층엔 코인세탁실이 있다 장기여행자들에겐 유용할듯 근데 여기 전자렌지도 있음 혹시 필요하신 분은 지하 세탁실로 가세용 ㅋㅋ

어반플레이스의 강점! 1층에 롤링핀이 있다 롤링핀 버터프레첼 완전 좋아하구요? 사진은 비록 문닫고 난 다음 찍었지만 낮엔 빵으로 가득가득했다

호텔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조식! 2층 보네키친에서 조식먹으러 고고

음 근데 조식 완전 별로 ㅜㅜ 블로그에 극단적인 평가 잘 안하려고 하는 편이지만 진짜 별로.. 내가 진짜 조식 3,4접시는 거뜬히 먹을 수 있는 사람인데 ....... 넘 먹을게 없었다

조식이 인당 만이천원정도했던 것 같은데 차라리 그 돈이면 롤링핀에서 빵사먹는게 훨 나을 듯 하다

객실은 깔끔하고 위치도 좋고 다 좋았지만 조식은 굳이 추가하지 않는 게 좋을 거라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