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삶의 질을 올려준 '쿠진아트 멀티 양면그릴 GR-4BKKR' 개봉기

반응형

급 집에서 고기를 마구마구 구워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한참 혼수 마련할때 관심뒀다가 잊혀진 쿠진아트 파니니그릴이 떠오름!!

살까? 살까?! 하던 중에 코스트코에서 발견했다

구만구천구백원! 급 인터넷검색해보니 인터넷가보다 더 싸다 와우 개이득 카트에 담았당

박스를 열면 이렇게 한가득 담겨있다

꺼내면 양쪽에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지탱되어 있다 본체와 사용설명서 그리고 저 알수없는 플라스틱 조각

그릴을 여니까 황량한 열선이 보인다 열선이 중간에 없으니 반나눠서 양쪽에 음식을 둬야 잘 구워지겠다 싶다

오픈할때 보였던 알수없는 플라스틱조각의 정체는 청소/절삭 공구란다 ㅋㅋ 설거지할때 쓰는 도구

그릴 줄 사이로 팍팍 긁어주면 된다 그런데 이게 줄 사이 꽉 차는 건 아니라서 구석구석 밀어줘야한다 ㅜ

그릴을 뒤집어 보면 그릴 사이드 / 그리들 사이드라는 이름의 올록볼록 / 평평한 모양의 쿠킹플레이트를 볼 수 있다

그릴사이드: 스테이크, 버거, 치킨, 야채 요리용

그리들사이드: 팬케이크, 달걀, 베이컨, 가리비 구이 요리용

조절버튼은 세가지인데 아주 간단하다 중간버튼이 그릴, 그리들 기능 중 원하는 쪽으로 돌리는 거고 왼쪽이 그리들의 온도조절, 오른쪽이 그릴의 온도조절 버튼이다 진짜 간단하다

왼쪽사진의 버튼은 판 분리 버튼이다 쿠킹판 설거지할때나 꽂을 때 눌러서 샥샥 해주면 됨

오른쪽 사진은 힌지방출레버 그릴을 누르는 용도가 아니라 쫙 펼쳐서 사용하고 싶을 때 누르면 됨

이렇게 쫙 펼쳐진다

그런데 한번도 이렇게 사용한 적이 없다 그리고 그리들사이드도 한번도 사용한적 없다

내가 음식에 저 그릴자국 쫙쫙 이쁘게 내고 싶어서 산거라서 ㅋㅋㅋ

히히 바로 삼겹살 구워먹었다 기름도 안튀고 완전 신난다이!!! 고기랑 버섯에 저렇게 그릴자국이 찍히니까 모양도 넘 먹음직스럽고 짱짱이다!

사진은 안 찍었지만 그동안 빵도 구워먹고 치즈도 구워먹고 소세지도 구워먹었다 찾아보니 버터오징어도 해먹을 수 있단다 우왕!!!!

다음엔 버터오징어, 파니니, 토스트 이런거 다 만들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