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집에서 편하게 또 맛있게 쌀국수를 먹자 코스트코 제품 추천 '라이스스틱 (Rice Stick)'

반응형

집에서도 이렇게 간편하게 쌀국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니 심지어 가게에서 사먹는 것처럼 제대로 된 맛이 난다 대박대박

웰빙 쌀국수를 이제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기세요~ 왠지 인스턴트 느낌도 안 나고 좋을 것 같다

한 통에 3인분 x 4통 총 12인분이다 양이 짱 많다 가격은 8,790원 와우 라면보다 싸다

한 통 뜯어보면 나오는 구성품이다 쌀국수면(3인분)과 칠리소스, 국수스프 각 3개씩

쌀국수에 절대로 빠질 수  없는 숙주나물을 일단 다듬어 놓고 쌀국수 면을 삶아낸다

삶은 면은 건져내서 찬물에 스프라잇 샤워~

그리고 또 따로 물 끓여서 월남국수스프와 내가 넣고 싶은 고기, 야채 넣어서 쌀국수의 국물을 만들어 줌

국물이 맛있게 끓여지면 아까 식혀둔 면과 칠리소스를 넣는다

마지막으로 다듬어 놓은 숙주나물을 싹 올려주면 완성!

사진 다 찍고나서 숙주나물, 칠리소스 모두 잘 섞어 먹었당 ㅎㅎㅎ

꺄 이거 진짜 내 손에서 나온 음식 맞나요 저기 어디 베트남 음식점에서 사먹는 기분이었다 특히 육수가 최고! 분말스프+소고기육수 조합이 정말 좋은 듯 싶다 사실 이후에 해물 가득 넣어서 만들었는데 소고기육수 몬 조차가.... ㅋㅋㅋ

 분말스프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 결코 건강한 음식은 아니겠지만 쌀국수가 워낙에 건강한 음식 이미지라서 괜히 기분도 상쾌하고 좋다 다만 숙주나물 준비하는게 좀 귀찮을 뿐

하지만 숙주나물이 없는 쌀국수는 진정한 쌀국수가 아니기에 그 귀찮음쯤은 얼마든지 참을 수 있다

라이스스틱 너무너무 좋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