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코스트코 제품 추천: '탐앤탐스 카페 아메리카노' 외출할때 좋아요

반응형

 

커피 좋아하는 남편이 골라온 제품. 집에서 뜯어보니 올 이거 정말 괜찮다 싶었던 제품이다

 

 

구성품은 일회용 커피잔+뚜껑, 빨대, 커피팩

 

 

하나씩 꺼내서 한 잔 만들면 끝. 엄청 간단하다!

예전에 자주 먹던 커피점 커피- 쟈뎅커피가 딱 이런 스타일이었는데 탐앤탐스에서 요렇게 세트로 팔아주니 외출할때 후딱 한 잔 만들어 들고 나가면 편하고 참 좋다

 

 

사실 이건 여름에 샀었는데 ㅋㅋ 아이스커피인데 ㅋㅋ 내가 게을러서 이 추운 시기에 업뎃함 ㅜㅜ ㅋ

 

 

 

 

컵에 얼음 몇개 담아주고 커피팩 뜯어서 부어주면 끝! 와우 완전 편해유 

 

 

 

 

 

요렇게 후딱 한잔 만들어서 룰루랄라 외출하면 된당 ㅎㅎ 커피는 좀 진한편이라 나는 남은 컵 용량만큼 물을 더 부어준다 이건 개인 취향에 따라서 조절하면 될 듯 오빠는 물 더 안 붓고 걍 먹음 ㅋㅋ

 

오빠가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아침에 항상 핸드드립커피를 내려서 텀블러에 담아간다 사실 아침에 매번 핸드드립커피 내리는 거 넘 귀찮다 ㅜㅜ

그런데 가끔 오빠가 회사로 출근안하고 교육원으로 갈땐 이걸 가져간다ㅋㅋㅋ 회사로 안가니 놀러가는 기분인가봉가??

 

컵홀더가 없어서 얼음 많이 넣으면 여름임에도 손이 과하게 시려워진다는 단점도 있지만 그 한가지 빼곤 단점이 없는 듯한 상품 '탐앤탐스 카페 아메리카노'

만약 상품관계자가 이 글을 보신다면 컵홀더도 구성품으로 넣어주시면 안될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