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스포츠 음료 추천: 지구력 향상에 좋은 '포텐에이드'

반응형

 

2017 나의 새로운 출발 스피닝! 이제 2월이니 한달째 꾸준히 다니고 있다  

솔직히 학생때 체육특기생 제안 받을 정도로 운동에 자신있었고 20대까지만해도 나름 체력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참혹했던 스피닝 첫째날 ㅠㅠ 다음 수업들으러 가기 겁날 지경이었다 ㅋㅋㅋ

 

하지만 우연찮게 스포츠 기능성 음료 '포텐에이드'를 만나고 이제 자신있게 페달을 돌리고 있다!!

 

 

오빠가 운동하면서 먹는 보충제들은 뭔가 무지막지하고 강하게 생긴 것들이 많은데 포텐에이드는 아기자기하고 귀엽다 ㅋㅋ 포장도 이뿌고 깔끔하게 되어 있다. 스포츠음료라고 느껴지지 않고 건강보조제? 다이어트보조제? 이런 느낌이 난당

 

 

 

포텐에이드 1포에는 3,000mg의 L-아르기닌, 1,000mg의 L-카르니틴과 L-글루타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1박스에는 15포가 들어있어 15일동안 먹을 수 있다

나는 운동 전에 1포씩 먹었는데, 홈페이지에 보니 운동 30분 전이나 운동 후(취침 전) 1~2포씩 마시면 된다고 한다

 

스피닝할때 체력이 딸려 ㅠ 수업 내용을 제대로 못따라가서 자괴감들고 괴로워 .. 마시는 거라서 나는 무조건 운동 전에 드링킹!

 

 

체육관 앞에서 포텐에이드 한포 마시고 입장~

그런데 30분 전은 아니네 ㅜㅜ 앞으론 집에서 출발할때 마시는 걸로!

 

 

와 근데 진짜 신기하게 몸이 가볍다! 발놀림도 가볍고 페달이 쌩쌩 잘도 돌아간당

선생님이 일어나라, 속도내라, 무게 높여라 할때 다 따라가는 기이한 경험을 했던 첫째날 와우와우와우!

진짜 말그대로 '지구력'에 아주 좋은 것 같다 ㅋㅋ 체력을 핑계로 포기했던 수업을 다 따라가니 말이다

 

 

마지막으로 어떤 모습인지 컵에 담아 봤다

맛은 새콤달콤하고 살짝 걸쭉한 액체형태~ 양은 생각보다 작다 과일 농축액같은 느낌이라 물태워먹으면 훨씬 깔끔하게 먹힐 것 같은데 그대로 먹는게 효과가 더 좋을 듯. 홈페이지에 그대로 먹으라고 하니 ㅎㅎ 

 

사실 매일 먹은 건 아니고 중간에 급히 나간다고 빠뜨린 적도 있었는데 그땐 정말 몸이 무거웠다 ㅠㅠ 그제서야 포텐에이드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었다

처음 먹었을 땐 '오 괜찮은데' 정도였고 계속 먹다보니 익숙해져서 모르고 있다가 한번 빠뜨리니 축 쳐지는 그런 느낌. 페달이 안 밝혀 ㅜㅜㅜ

 

수업 잘 따라갈때까지 꼬박꼬박 챙겨먹어야지 포텐에이드덕에 스피닝이 무섭지 않다 땡큐!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