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경주 예술의 전당 알천미술관 어린이체험전 '빨주노초파남보'

반응형

 

경주 알천미술관 어린이체험전 '빨주노초파남보'

난 어린이가 아니지만 가봤다 ㅋㅋㅋ

 

 

알록달록. 쨍한 색감을 좋아하는 나에게 넘나 마음에 드는 전시회!

 

 

하얀 색 종류가 이렇게도 많았다 사실 내 눈에 색 구분이 안감 ㅜㅜㅋㅋㅋㅋ

 

 

이번엔 도형을 이용한 작품?! 어린이 눈높이에 딱 맞는 전시회임이 확실하다^0^

 

 

요렇게 애기들이 놀러 많이 옴~

진짜 신나게 뛰어다님 ㅋㅋㅋ

전시작품을 눈으로만 보는게 아니라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애들이 딱 재밌어 할 만하다

 

 

윗층으로 가는 계단에도 빨주노초파남보가 야무지게 꾸며져 있다

 

 

예술의 전당 꼭대기층. 원래 전망대 용도인 것 같은데~ 이 전시때문에 색깔작업을 해놓은 듯 하다

 

 

가까이서 창밖을 보면 이렇게 형산강을 조망할 수 있음

맞은 편엔 바로 금장대가 있다

 

<경주 가볼만한 곳: 금장대>

2017/01/05 - [여행/국내여행] - 경주 가볼만한 곳: 전망 좋은 '금장대' 

 

 

아주 큰 전시회는 아니지만 자녀들 데리고 나들이 하기 좋은 어린이체험전 '빨주노초파남보'

경주 예술의 전당- 좋은 전시도 많이 하고 시설도 잘 되어 있고 무지 좋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