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바일 게임 추천: '투어샷'으로 세계여행 대리만족 해요~

반응형

 

해외여행하는거 너무나도 좋아하지만 가고 싶을 때마다 갈 수는 없는 슬픈 현실 ㅜㅜ

투어샷이라는 게임으로 대리만족하기ㅎㅎㅎ

 

비행기타는 것에서 부터 면세점 털기, 유명 관광지에서 사진찍기 등등~ 여행할때 하는 일들을 반영한 게임이다

 

 

컨셉은 외계인이 지구를 여행한다는 이야기 ^^

세계지도의 모든 곳을 다 돌아다니고 싶당~~

 

 

나온지 얼마 안되는 게임이라 요런 이벤트도 하고 있다

포토프린터, 비행패키지 둘 다 완전 갖고 싶다!!

 

 

처음 로그인을 하고 들어가면 설명이 너~~~~무너무 길다 ㅠㅠ 그래도 요즘 스토리텔링이 유행이니까 ㅎㅎ

본 게임에 들어가니 인화라는 냥이가 게임방법을 설명해준당 역시 요즘 대세는 냥이!

 

 

첫 방문 도시는 대구

다짜고짜 갓바위로 올라가 사람들 사진찍어줌 ㅋㅋㅋㅋ

첨엔 뭬야~ 싶었지만 하다보니 재미짐 ㅋㅋㅋ 역시 단순한게 최고당

 

 

내가 해야할 미션들

잉 모지? 첨엔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해보니 엄청 간단하고 단순한 내용들임 ㅋㅋ

 

 

다른 나라로 출국하기 전 면세점 타임~

면세점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이기에 뭘 살까 하다가 '대구막창' 구매 ㅋㅋㅋ

주말에 진짜루 먹으러 갈까...?

 

 

중국 징저우로 가는 비행기 탑승

비행기를 탭탭탭해주면 속도가 빨라지고, 새모양을 눌러주면 새를 피할 수 있고

비행기가 난기류에 흔들릴땐 꾸-욱- 눌러주면 된당

 

 

새벽 한시까지 붙잡고 있다가 자야 할 것 같다며 끄는데 마지막  화면 ㅋㅋㅋㅋㅋ

좀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사진찍는 거랑 비행기타는 것까지 해봤는데 오늘은 자기 전에 언어마스터도 해봐야겠당

 

요즘 포켓몬고에 푹~빠져 있었는데 앞으론 투어샷이랑 번갈아 하게될 듯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