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경주 예술의 전당 경주&익산 작가 교류전, 경주 작가 릴레이전

반응형

경주 예술의 전당 진짜 괜찮은 것 같다 일단 건물도 으리으리하고 내부도 깔끔하고 주차장도 큼직한 것이 이용하기 너무너무 편하다 그리고 전시회도 많이 열리고 있어 볼 것도 많당!!

알천미술관 4층 대전시실 12월 7일부터 25일까지 경주 & 익산 작가 교류전!

지역 작가들끼리 문화교류 한다는 거 좋은 기획인 것 같다 그리고 묘하게 지역색이 드러나는 건지 두 지역간 작가들끼리 다른 느낌도 나는 것 같았다

이은정 작가의 '대화 참, 안되네'

타인의 시선에서 자신의 기준을 맞추려는 불안한 현대인과 그런 불안감의 해소를 타인에게서 찾으려는 모습 속에서 공허함만이 남겨져, 신체가 절단되는 듯한 고통을 느끼는 현대인의 자화상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

제일 인상깊었던 작품. 나이가 들어가면서 고민하게 되는 부분들이 나혼자만의 생각은 아니다 싶다

다음은 경주 작가 릴레이전 기증전 전시된 작품수는 몇개 없는 작은 전시회지만 향토적인 우리의 멋이 잘 드러나 인상깊었다

이번 달 25일까지. 이제 얼마 안 남았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얼렁 구경가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