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2017년 새해 일상

반응형

 

새해엔 부지런히 살아보자 결심을 하고 연말에 중국어 수업을 신청했다

집에서 일빵빵 듣긴 했지만 너무나도 의지박약에 게을러서 제대로 못하는 기분 ㅠㅠ

하루하루가 무기력해서 매일 외출할 일을 만들어보자 싶기도 했다

광역시에 살다가 소도시로 이사와보니 여러가지 인프라가 부족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아쉬운 부분을 채우기 위해 시에서 많이 노력을 하는 것 같다

무료강의인데 수업질도 좋고 선생님도 열정 넘치신다!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도 대단하시다!!

시에서 운영하는 교육관인데 시설도 엄청 좋고 내부에 여러가지 교육프로그램을 진행중인 걸 보니 지금껏 모르고 지낸 시절이 아쉬워질 지경

 

 

수업받고 집으로 돌아오면 딱 점심쯤이다 예전엔 이 시간에 기상했었으니까 ...ㅋㅋㅋㅋㅋ

스스로 왠지 뿌듯하고 ㅋㅋㅋㅋㅋㅋ

아라비아따 시판 소스로 스파게티도 만들어 먹었당 소스만 먹으면 매운 맛이 나는데 스파게티 만드니까 1도 안 맵다 매운거 좋아하는데 아쉽쓰 ㅜㅜ

 

 

중국어에 이은 새해 새로운 시작 스피닝!!

스피닝하는 날이니까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주자

미역국에 밥 말아먹기 그리고 사이드로 아삭한 단무지무침

 

 

스피닝 수업 받는 체육관 도착~

시간대가 출근시간이랑 겹친다 ㅠㅠ 덕분에 오랜만에 교통체증도 느끼고 심지어 예전 출근길과 거의 같아서 옛날 기억도 새록새록 으힝 싫어 ㅋㅋㅋㅋ

체육관도 등록와러 왔을 때 충격받았다 의외로 내부시설이 엄청 잘 갖춰져 있어서!!! 게다가 가격도 엄청 저렴하다 왜 진작 누리고 살지 못했나 하는 아쉬움. 하지만 앞으로 시간 많으니깐 ㅎㅎㅎ

담번엔 발레를 배워보고 싶다 일단 지금은 스피닝!! 넘 힘드로ㅜㅜㅜ

 

 

힘드니까 치킨ㅋㅋ

굽네 고추바사삭!! 넘넘 맛있다

요근래 거의 지코바만 먹다가 오랜만에 고추바사삭~~~ 진짜루 바사삭하다 같이 오는 소스들도 묘하게 맛난당

 

 

오늘은 운동마치고 이마트들러서 장보고 왔다 이마트 자주 안가서 그런지 신기한거 너무 많고 상품 종류도 많아서 이래저래 눈돌아간다 사고싶은게 넘나 많음 ㅋㅋㅋㅋ 하지만 항상 사고 후회를 하지

고심해서 몇개만 집어왔는데도 가격은 후덜덜

다음 대통령은 우리나라 물가 좀 잡아주세요 아님 물가만큼 월급을 올려주세요 ㅜㅜㅜㅜㅜ

꿀호떡 에어프라이어 돌리니까 꿀맛!

노브랜드 전장김. 김쟁이인 우리 가족에게 짱짱인 상품 참고로 도시락김은 별로고 전장김이 괜찮음

 

 

포스트 골드그래놀라 크런치. 광고에서 애프터스쿨 나나가 먹는게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서 궁금했다

 

일단 비쥬얼 합격이고요 크런치답게 바삭하니 맛있었다 그냥 과자같은 느낌

 

하지만 나에게 시리얼은 아몬드 후레이크가 최고!!

 

나의 일상은 먹는 이야기가 다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