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주말 일상

반응형

 

이번 주말은 신랑은 스키장으로 나는 친구집으로 1박 2일행

아침 8시에 친구집 방문하는 민폐손님 ㅋㅋㅋ

 

친구가 간소하게 아침을 차려줬다 예쁘게 사는 친구답게 아침도 예쁘게 ㅋㅋ

 

내가 결혼하면서 멀리 이사간 탓에 거의 1년 만에 만났다 그래서 아침부터 폭풍수다 ㅋㅋㅋ 대구에 요번에 오픈한 핫플레이스 !! 신세계백화점을 방문을 하기로 했는데 수다떤다고 오후가 되어서야 나섰다

 

 

일단 배고파서 먹으러 갔다 침산네거리에 있는 내벤토

실내도 쾌적하고 음식도 깔끔해 괜찮았다

 

여기서 나는 핸드폰을 놔두고 온 걸 알았다..... 카메라도 무겁다고 아예 안 들고 나왔는데 핸드폰도 안 들고 오고 신세계 사진 찍고 싶었는데 없다 없어!!! 음식 사진은 친구가 보내준 거 ㅜㅜ

 

지하철을 타고 신세계를 갔는데 동대구역에서부터 어마어마한 인파 와우!!!!

지하철이랑 연결된 지하로 들어갔는데 지하에서 지상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줄서서 기다려야함

저기 어디 유럽 유명관광지에 온 줄 알았다 사람 넘 많아

어디서 차라도 한 잔 하며 쉬고 싶었는데 그 인파 속에선 자리에 앉아 커피를 마셔도 기빨릴 듯

 

명품관은 아직 준비중인 매장이 많았다 반정도는 오픈했고 반정도는 아직

그래도 볼 수 없었던 브랜드들도 입점되어서 ~ 인터넷으로만 보던 걸 이제 실제로 볼 수 있으니 좋은 것 같다 인터넷만 보고 덥썩 물건을 사기엔 간떨리쟈나 ㅜㅜ

 

나는 코막히고 친구는 목아프고 ㅜㅜ 사람 많은 곳은 이제 몸에서 반응이 온다 ㅋㅋㅋㅋ

 

 

보고 싶었던 게 있었는데 신세계에 없어서 다시 현대백화점행 결국 이날 백화점 세 곳을 돌아다녔다고 한다...

동대구역에서 다시 지하철을 타고 반월당으로 왔다

신세계의 엄청난 인파 그리고 주말 지하철 사람들. 시골에서 유유자적 혼자 지내다가 갑자기 그리 많은 사람들과 부대끼니 정말루 힘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일단 당충전하러 커피명가. 우리에게 시간이 없으니 좀만 쉬다 가자 했는데 또 여기서 폭풍수다 ㅋㅋㅋㅋㅋㅋㅋ

미혼인 애가 기혼인 내 마음을 어찌 그리 잘 아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 신나

 

 

내가 일찌감치 저녁에 닭발먹자고 친구에게 선전포고 했는데 갑자기 떡볶이 국물에 김밥을 찍어 먹고 싶어져서 ㅋㅋㅋ 둘 다 먹고 싶은데 다 먹긴 넘 많다고 고민하다가 떡볶이 1인분, 김밥 1줄만 사서 저녁먹고 닭발은 야식으로 먹기로 합의!!

떡볶이는 침산동 해머떡볶이. 빡빡한 밀도의 쌀떡볶이ㅋ 그리고 고봉김밥!

 

 

소니엔젤 수집가인 친구가 팬더가 또 나왔다며 선물줌 이미 작년에 2개를 줬었는데 이번에 또 나왔다며 가족만들라며 줬당 ㅋㅋㅋ

 

 

좋은 공기 마시라고 스투키앞에 쪼롬히 뒀당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야식타임!!! 예전에 불닭 사먹었던 불타는 불닭에서 이번엔 닭발을 사먹었다

불닭보단 닭발이 더 맛있는 집인 것 같다 계란찜도 서비스로 오고 같이 주는 미역냉국도 굳굳

 

 

 

처음 먹어본 호가든 로제. 어릴적 먹던 감기 물약이 생각나는 맛

 

 

그리고 후식은 꽃게랑 와사비맛 ㅋㅋㅋ 진짜 와사비맛이 난다

코가 펑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이 알고 싶다까지 보고 바로 뻗었다 아침부터 입이고 다리고 쉴 틈이 없었던 것 ㅋㅋㅋ

 

 

다음 날 브런치는 롤링핀으로! 친구집이 롤링핀이랑 가까워서 넘나 좋다!!

친구가 사진찍어 줬는데 조명덕에 엄청 예쁨 내 얼굴 빼고요 ㅋㅋㅋ 사진 잘나오는 조명 ㅋㅋ

 

스페인에서 사온 버버리패딩은 넘나 만족스럽다 한국에서 가격보니 난 정말 헐값에 사왔구나 잘 샀다 싶다

그런데 돌아댕기다가 옆에 긁혀서 터짐 ㅜㅜ 이거 에이에스 되나요 ...

 

<스페인 쇼핑 리스트 보기>

2016/06/13 - [여행/스페인 201603] - 스페인 여행: 스페인 쇼핑 목록 1. 브랜드 편 

 

 

 

롤링핀에서는 항상 빵만 사먹었는데 요번에 첨으로 브런치를 주문했다 굳이에요 굳

카프레제와 피자. 카프레제는 이벤트로 아메리카노를 같이 주심 ㅋㅋ 개이득!

 

여기까지하고 컴백홈~

주말 동안 쉬지 않는 입과 다리로 방전되서 오늘 오전 중국어수업만 다녀오고 오후 내내 잤다고 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