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혼자보내는 일상

반응형

오빠는 일본으로 출장을 떠났다 혼자 있으니 외롭다

내가 여행갔을때 오빠가 혼자서 너무 쓸쓸했다며 이제 안보내주겠다고 했는데 그땐 장난인 줄 알았다ㅠ 이제서야 오빠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ㅋㅋㅋ

 

결혼 전에는 좋은 곳으로 출장 잘만 받더니 왜 때문에 결혼하고나선 출장가는데가 인도, 일본 ......

좋은 곳 좀 받아와주라. 따라가게 ...

 

 

매일 아침 오늘 빠질까 고민하게 만드는 스피닝.

그래도 다녀오면 그렇게 뿌듯할 수가 없다 ㅎㅎㅎ

 

 

평소에 수업 못 따라가는데 오늘 왠지 몸이 가볍다 했다ㅋㅋㅋ 생각해보니 오늘 운동전에 포텐에이드 마시고 시작했음ㅋㅋㅋㅋㅋ 음 괜찮은데?

일단 꾸준히 마셔보고 나중에 후기 남겨야지

 

 

코스트코에서 사온 비비고 육개장으로 점심 해결 와우 대박 맛있다!!!!!!!!!!!!!!

1~2인분이래서 오늘 점심, 저녁 다 해결하자 했는데 점심 한끼에 다 먹어버림 훠우!!

 

 

머리가 복잡한 나에게 필요하다는 책 '미움받을 용기'

한참 유행할때 일본감성은 나랑 맞지 않다는 핑계로 노관심이었는데 좋다니까 일단 빌려봄

 

와 근데 도서관 시스템이 너무 잘되어 있다 작은 도서관 대박!! 책두레 서비스 굿굿

미움받을 용기는 마침 딱 우리집 바로 앞에 있는 작은 도서관에서 보유중이라 바로 빌려 왔당 완전 좋아

 

지나다니면서 작은 도서관이 항상 궁금했었는데 요번 기회에 가봤다! 내가찾는 책이 여기 있다니까 ㅎㅎ

안그래도 요즘 열람실이 어디 있나 찾고 있었는데 작은 도서관에 가니 열람실도 쪼끄만하게 마련되어 있다 앞으로 집에서 공부 안되면 저기로 가야겠다 고민 하나 해결 ㅋㅋㅋ

 

 

농땡이피우다가 급 열심히 함 오늘은 무려 강의 8개를 들었음 ㅋㅋ 에듀프로에서 받은 무료교재&무료인강 이제 거의 다 들어간다 본격적으로 준비에 들어가야 할 것 같은데 어떤 패키지로 결제를 할지 고민중. 환급반해도 괜찮을까??????

 

 

마지막으로 일본에서 온 사진들

일본은 그냥 눈으로만.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이팅!  (0) 2017.02.04
잠 + 포켓몬고 = 설연휴  (0) 2017.01.31
주말같은 오늘은 금요일  (0) 2017.01.21
2016 블로그 결산  (0) 2017.01.20
알천미술관 '그 남자 그 여자'  (0) 2017.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