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잠 + 포켓몬고 = 설연휴

반응형

이번 설연휴는 잠과 포켓몬으로 잠식당했다

작년에 난리였던 포켓몬이 이제 한국에서도 된다길래 운동가는 길에 다운받았다가 수업 늦고, 집에와서도 계속 붙잡고 있고, 심지어 일본에 있는 오빠한테까지 다운 받아서 거기서 잡아오라며 ㅋㅋㅋ ......

오빠는 한국행 비행기를 기다리다 심심해서 나리타공항에서 포켓몬 다운 받았단다 그리고 나와 함께 설연휴 내내 포켓몬고를 잡고 있었다 ㅋㅋㅋ

 

 

 

다녀본 곳 중 가장 핫플레이스는 고속도로휴게소 ㅋㅋㅋㅋㅋㅋ 엄청난 곳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보니 점점 심화되어 포켓몬들을 진화시켜야 한다는 것도 알게되고 힘? 체육관? 박사에게 보내기? 하나둘씩 알게됨 그러다 IV GO라는 어플까지 깔게 되고 ㅋㅋㅋㅋㅋㅋ 내 몬스터들의 등급도 알게 되었다

그런데 iv go 어플은 불법이라고 해서 깜짝 놀래서 바로 삭제 !!

 

여튼 아시아 한정판이라는 파오리 나는 두마리 잡았는데 여튼 이 파오리가 SS등급 꺄오 보람차다 ㅋㅋ

그리고 열심히 다니다 보니 알도 많이 깠는데 ㅋㅋㅋ 알깐 애들이 주로 등급이 좋았음 처음에 알까기 해서 완전 신나서 이거봐 이거봐!! 하며 남편까지 불러서 같이 봤는데 또가스 나오길래 대실망했었는데 ㅋㅋㅋㅋ

알고보니 SS등급의 또가스였다 ㅋㅋㅋㅋㅋ

얘 말고도 알깐 애들은 최소 A등급이었음.

 

하루종일 잠자고 밥먹으러 나갔다가 나간 김에 포켓몬고 잡고 들어와서 또 자고 이 패턴의 나의 이번 설연휴였다

ㅋㅋㅋㅋㅋㅋㅋ 설연휴 시작하기 전에 인강 몇개들을 지 계획 세웠었는데 다 망했다....

 

 

예전부터 궁금했던 다담뜰 한식뷔페. 생각보다 많이 괜찮았다!

음식 가지수도 많고 맛도 굿!

 

 

 

내가 좋아하는 샤브향. 집 가까이 있어서 참 좋다

요긴 샐러드바형식으로 야채도 많이 먹을 수 있고 튀김까지 있어서 짱짱! 좋았음

고구마를 엄청 얇게 썰어서 완전 바사삭하게 튀겼는데 대박 맛있었다

배부른데 하나만 더 먹자 ㅋㅋㅋ 하며 계속 먹음

 

 

 

포켓몬의 성지 중 포항 구룡포가 있던데 이번 주말에 가볼까? ㅋㅋ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 포켓몬고 성지 구룡포 호미곶으로 가세요~  (0) 2017.02.06
화이팅!  (0) 2017.02.04
혼자보내는 일상  (0) 2017.01.25
주말같은 오늘은 금요일  (0) 2017.01.21
2016 블로그 결산  (0) 2017.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