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포항 포켓몬고 성지 구룡포 호미곶으로 가세요~

반응형

 

저번주 트레이너 선생님에게 들은 정보 ㅎㅎ 호미곶에 가면 희귀몬이 많다고 한다

오빠랑 주말에 가기로 약속!! ㅋㅋㅋ

 

사실 토요일에도 영일대해수욕장을 거닐며 잉어킹을 멸종시키고 각종 몬들을 좀 잡긴 했으나 ㅋㅋ 구룡포에 가면 왠지 더더욱 신날것 같은 그런 기대를 안고 구룡포로 향했다

 

 

호우 핫하다 하태!!!

포켓스탑이 이렇게나 많으니 마음이 든든하당 ㅎㅎㅎ

 

 

구룡포에 가면 잉어킹이 많을 거라 기대했는데 구구이가 엄청나게 많았다 구구이판이다 ㅎㅎ

잉어킹을 잡으시려거든 영일대해수욕장으로 오세용~

 

 

오랜만에 일출 불씨도 보고. 양옆의 불들은 다 꺼졌던데 ㅜㅜ 호미곶 일출은 여전히 불타오르고 있다!!

 

 

호미곶에서도 가장 좋은 자리는 바로 이 상생의 손이 마주보고 있는 구간

 

 

있다보면 이렇게 둘러싸이게 된다 아오 정신없어

그리고 3개의 포켓스탑이 삼각형 구조로 있어 포켓몬들 잡다 포켓스탑돌리고 무한 반복 가능함!

그리고 헐 여기서 드디어 피카츄를 만났다!!!!!!!!!

 

 

피카츄 요 귀요미는 내 볼을 4번이나 탈출하고 결국 도망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 내 도감에 등록된 아이들 반가웡 ㅎㅎㅎ

 

오늘은 포켓스탑도 많고해서 진짜 신나게 마구마구 볼을 던졌다! 그래서 잡아온 애들도 많당 ㅎㅎ

그런데도 집에오니 볼을 100개나 남겨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 포세권 부럽내 ...

 

 

호미곶 의외로 사람들 엄~~~청 많았다 물론 나처럼 포켓몬고하러 온 사람도 많았겠지만 기본적으로 관광객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그래서 노점상들도 장사 엄청 잘됨 줄서서 사먹을 정도.

국화빵 별로 안 좋아했는데 추운데서 따뜻할때 먹으니 완쟌 맛있음 헐 감동의 맛 ㅠㅠ

 

다음 주에 또 포켓몬 사냥 가기로 했당 포켓몬 데이트 재밌고 조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