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주말같은 오늘은 금요일

반응형

오늘은 자동차 정기점검 받으러 가려구 오빠가 연차를 냈다

아 평일에 노는거 너무 좋다 !!!!!!

 

 

이때까지만해도 그냥 쏘쏘한 날씨. 그리고 오분후에 갑자기 눈빨이 날리기 시작

눈 잘 못보는 곳에서 살아왔어서 우왕 눈이다!!! 이러고 있었다

 

그런데 점점 심해지더니.. 고속도로 진입하고서는 이게 웬 눈보라인가 할 정도로 심하게 많이 왔다

 

 

헐... 내가 살면서 목숨의 위협을 느꼈던 몇 안되는 경험 중 하나로 추가....

눈길주행모드로 바꾸고 점점 속도를 낮추다보니 20키로대로 주행하게 되고 ㅋㅋ 그런데 브레이크도 안 밟히고 미끌어지는 느낌 들어서 오빠 긴장하고 ㅋㅋ 그런데 우리 앞엔 BMW 7시리즈가 .. 옆에는 마이바흐가 .. 안전거리 무조건 확보하라고 ㅋㅋ

 

 

언제가나 했는데 다행히도 생각보단 빨리 도착 ㅋㅋㅋ 무서운 경험 ㅜㅜ

와중에 큰차들은 쌩쌩달려서 더 무서웠다 ㅜㅜ

 

 

일단 점검 맡기러 가기 전에 1차 목적지 코스트코 ㅋ 두달 만에 왔다

 

 

아침도 안 먹고 나왔던 터라 배가 아주 많이 고팠음. 내가 좋아하는 스프와 오빠가 좋아하는 핫도그

가 다가 아니고 피자랑 베이크까지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장보다 충동구매한 과자. 오늘도 돈을 쓰고 지방을 얻었내

다크초콜렛 크리스피 코코넛롤스 진짜 맛있다 와 나 정말 한자리에서 이거 한봉지 다 먹을 수 있을 듯

그런데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다 만삼천원이나 하는데 봉지의 반정도 밖에 안 차있음

우리나라 과자만 그런 줄 알았더니 ...

 

 

자동차 정기점검에 배터리교체에 엔진오일갈고 이것저것. 쿠폰이 있어서 거의 30만원 할인받았다 ㅋㅋㅋㅋㅋ

차 맡겨놓고 커피 한잔

티멤버십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1+1 혜택이 있다더니 오늘 첨으로 이용해보려 했는데 계약 끝났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먹으러 파동에 있는 숯불구이 전문점 '화판'

 

 

 

불금! 답게 불이 활활 타오르는 숯불구이를 ㅋㅋㅋ

모듬구이먹다가 닭발이 너무 맛있어서 추가주문!!!

평일 저녁이고 아직 퇴근 시간이 안되서 조용하게 넘나 잘 먹고 왔다

원래 평일엔 뷔페를 가야하는데 !!! 좀 아쉽긴 했지만 여기서 넘 맛있게 먹어서 괜찮다

 

<대구 가창 맛집 '화판' 후기>

2017/01/22 - [맛집] - 대구 가창 맛집: 매콤달콤 술안주로 좋은 차모르식 직화구이 '화판' 

 

 

 

집에 와서 찍어본 코스트코 쇼핑 리스트

몇개 안 산 것 같은데 돈은 어마무시하게 나왔음. 사실 사진 안찍힌 것도 몇개 있긴 하지만 ㅋㅋㅋ

반찬거리 사러 가놓고 반찬거리는 어디에 ...

아 생각보다 계란 가격이 저렴했음 15개 특란 3700원 미국산 아님 국산임!

새우볶음밥이 사라지고 통새우볶음밥이 나왔다 업체가 바꼈네 맛은 업그레이드 됐을지?

아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돈시몬 오렌지주스는 대체 어디에? 왜 사라진겁니까 관계자님들!!!!

 

계륵같은 코스트코, 올해 연장할지말지 고민이다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 + 포켓몬고 = 설연휴  (0) 2017.01.31
혼자보내는 일상  (0) 2017.01.25
2016 블로그 결산  (0) 2017.01.20
알천미술관 '그 남자 그 여자'  (0) 2017.01.13
주말 일상  (0) 2017.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