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가창 맛집: 매콤달콤 술안주로 좋은 차모르식 직화구이 '화판'

반응형

 

어제 오랜만의 대구나들이 마지막 코스로 갔던 가창 맛집 '화판'

차모르식 직화구이는 뭔가 궁금했었는데 인터넷 찾아보니 괌에서 주로 사용하는 요리방식인듯하다

 

사진으로 보니 비쥬얼이 와!!!! 완전 맛있게 생겨서 기대기대

 

수성못에서도 가깝다고해서 수성못에서 커피 한잔하고 출발~ 5분거리. 하지만 가게가 골목안에 있어서 ㅠㅠ 한번에 못찾고 한바퀴 돌았다 ㅎㅎㅎ

아직 가게 이름을 검색하니 지도에는 나오지 않고 주소로 검색해야 됨 "대구 수성구 파동로 79-1"

네비보고 가시거든 우회전할 골목길을 놓치지 마세용!!!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잘 모르겠지만 개업한지 얼마 안되신 것 같다 실내에 화환도 많고 새가구들로 가득 ^^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나는 5시 문열자마자 방문했다

아직 다른 사람들은 회사에 있을 시간, 왠지 남들보다 먼저 핫플레이스를 즐기는 기분 아주 좋다 ㅋㅋ

 

 

숯불구이세트가 메인이겠지? 숯불구이세트로 주문

 

 

 

 

 

먼저 단촐한 밑반찬들이 나왔다

자색고구마칩!!!!!!!!!!!! 과자처럼 바삭바삭해서 음식 기다리면서 먹기 딱이었다

 

 

숯불 대령이오~

숯불들어오니까 놀러온 기분이 들었다 어디 나가서 고기 구워먹는 그런 기분

꺄올 신난다

 

 

꺄 드디어 나왔다 눈이 반짝반짝

고기 올려주시려는데 자잠깐만요!! 하며 사진 찍었음 ㅋㅋㅋ

닭발과 염통꼬지가 시선강탈한다 양념되어 있는 소스가 일반적이지 않은 것 같아서 너무 기대되었다

 

 

양파, 버섯, 막창, 닭다리살, 닭발, 염통꼬치까지 골고루 올려주고 신나게 구웠다

 

 

불판에 저만큼 올리고도 아직 많이 남아있어서 마음의 안정이 된다 ㅋㅋㅋ

 

 

얼렁 익어주라며 .. 간절한 마음을 담아 내 앞의 닭발과 염통을 가까이서 찍어봄

 

 

 

기름이 떨어지다보니 불이 너무나도 활활 타올랐다 무서울 정도로. 진정한 직화구이 맛을 볼 수 있었다 ㅋㅋ

불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긴 하지만 위험할 것 같으니 ㅠㅠ 방문하시는 분들 조심하세요

 

 

염통꼬지가 제일 먼저 익었다 캬 사진을 뚫고 나오는 쫄깃한 식감

어릴때 정말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이걸 파는 데가 잘 없는 것 같다 이렇게 직화구이로 먹을 수 있다니 너무너무 좋당

 

 

염통이랑 닭발 소스에 찍어먹기 으헝 맛있다!!!!!!

이집은 소스가 보물이다

고기가 나올때 버무리 되어 나오는 양념도 굿 찍어먹는 양념도 굿!

사장님께 같은 양념이냐고 여쭤보니 아니라고 하심. 그러고보니 기본양념은 달달한 맛이 있는데 찍어먹는 양념에느 달달+매운맛이 느껴진다

매운 음식 잘 못 먹는 분은 기본양념으로 구워진대로 드시는게 좋을 듯하다 찍어먹는 소스가 꽤나 매웠다 나는 매운거 잘 먹는 편인데도 첫 입에 맵다라는 말이 절로 나왔다

 

 

오빠는 열심히 굽고 나는 열심히 먹었다 ㅋㅋ

불도 너무 적극적이고 양념된 고기라 불판을 엄청 자주 갈아야 했다

 

 

역시나 날 실망시키지 않는 막창. 젤리같이 탱탱했다 대구에선 생막창을 주로 먹기에 양념막창은 요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역시 양념이 맛있으니까 맛있을 수 밖에!

그리고 닭다리살도 역시나 잘 베인 양념덕에 훌륭한 맛을 선보였다 특히나 생마늘과 함께 먹으니 그 맛이 배가 되는 듯 했다 완전 잘 어울림!

 

 

오빠랑 뭘 더 주문할까 이야기하다가 둘 다 닭발이 제일 맛있다며 닭발 한접시 추가 주문.

분명 오빠는 평소에 닭발을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ㅋㅋ 한 종류를 고르라니 닭발! 이라고 외칠 정도로 맛있어했다 캬 뿌듯해~

 

 

소스가 보물인 이 집의 메뉴 중 닭발이 정말 찰떡같이 소스와 잘 어우러졌다 입에 넣을때마다 감탄 또 감탄.

운전해야해서 술을 못시킨게 너무너무 서러웠다ㅠ

물론 고기만으로도 충분히 훌륭했지만 소주와 함께라면 더더욱 맛있었을 듯- 찰떡궁합이 따로 있는게 아니다!

나중에 닭발 좋아하는 친구들 데리고 술먹으러 가야지잉~

 

 

술 대신 밥 시켰다! ㅋㅋㅋ 고기만으로도 충분히 배불렀는데 된장찌개랑 밥은 또 빠질수가 없는 코스.

이 집 된장 맘에 들었다 된장맛이 깔끔하당 ㅎㅎ 고기집 된장 중에 입에 텁텁하게 남는 집도 많은데 여긴 깔끔한 된장찌개! 나도 집에서 요렇게 끓이고파 ㅠㅠ

 

 

거의 다 먹어가니 사장님이 커피도 서비스로 주셨다 감사합니당~

배불리 한끼하고 후식까지 챙겨먹으니 완전 배빵빵, 노곤노곤 ㅎㅎ

 

수성못에서도 가깝고 가창, 스파밸리로 들어가는 입구인 파동에 있어 나들이갈때 방문하기 좋은 가게인 것 같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조만간 입소문날 듯한 가창 숯불구이전문점 '화판'

 

다음엔 꼭 술마시러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