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강남역 인근 맛집: '반장 즉석떡볶이 강남점' 푸짐한 옛날 떡볶이 맛있어요!

반응형

 

강남역 인근 맛집 '반장 즉석떡볶이 강남점'

떡볶이 덕후로서 그냥 지나갈 수 없었던 즉석떡볶이집

요즘 계속 프랜차이즈 떡볶이를 먹어서 옛날 떡볶이, 시장떡볶이를 먹고 싶어했었는데 딱 내가 원하던 맛을 느낄 수 있었던 반장떡볶이!

엄청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다 ㅎㅎ

 

 

대표메뉴인듯한 반장떡볶이에 추가로 튀김세트를 주문했다

 

 

초등학생때 쓰던 책걸상을 오랜만에 만났당 ㅎㅎㅎ

 

 

주방은 매점으로.^^

 

 

배고파서 현기증나니 일단 단무지로 배를 채워본다 ㅜㅜ

 

 

흐앙 대박 비쥬얼 ㅠㅠ 침넘어간다..

둘이서 먹기엔 양도 엄~~청 푸짐해보이고 야채-당면-납작만두 탑도 너무 먹음직스럽다

그리고 무심한듯 놓여진 삶은 계란까지  퍼펙트!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바사삭 튀김 꺄

 

 

떡복이 조리 중 ... 진쯔 현기증 난다 .... ㅜㅜ

 

떡 오뎅 당면 야채 만두 계란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더더욱 맛났던 반장 떡볶이

프랜차이즈들의 개성있는 맛에 질려가던 중 우리의 전통 떡볶이 맛이 너무나도 그리웠을 때 나에게 다가온 한줄기 빛 반장떡볶이 ㅋㅋㅋ

가까이 살았으면 진짜 자주 갔을텐데 ㅜㅜ 지방민은 서러웡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찹찹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다

 

그런데 떡에 밥까지 먹으니 진짜 너무너무너무 배가 불렀다 ㅜㅜ

셋이서 먹으면 딱 양이 괜찮을 것 같은? 푸짐했던 반장떡볶이

강남 맛집으로 인정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