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빵지순례 세번째 집: 롤링핀 ROLLNG PIN

반응형

 

너무나도 좋아하는 롤링핀

하지만 내가 사는 지역엔 없다 ㅜㅜ 다행히 친구집과 가까워서 친구집 놀러갈때마다 꼭 포장해온다

나의 사랑 버터프레첼

 

 

롤링핀 압구정식빵이 유명하다는 데 내 입맛엔 별로 ..

롤링핀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버터프레첼! 진짜 짱이다 ㅎㅎ

사실 처음 먹었을 땐 너무 딱딱하고 짜서 뭐 이딴게 유명하냐 싶었는데 먹다보니 넘나 맛있음 ㅠㅠ

 

그 외에도 치아바타, 트리플치즈 등등 압구정식빵 말곤 다 괜찮았던 것 같다

 

 

이 날은 빵대신 브런치 주문!

카프레제랑 피자 주세염~

 

 

분위기있는 가게 내부

주말 아침이지만 우리처럼 브런치 즐기러 오신 분들이 많았다

 

 

맛있었던 카프레제~

촉촉한 치아바타에 상큼한 샐러드 굿!

 

양은 작았지만 적당히 짭조롬하면서 맛나던 피자

사진이 왜이리 맛없어보이게 나왔을까 아쉽당 ㅜㅜ

 

 

카프레제만 아메리카노 무료제공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계산서 보니까 아메리카노 두 잔 무료로 주셨당

진한 커피 안 좋아하는데 롤링핀 아메리카노는 아이스라 그런지 진하지 않아 좋았다

 

집으로 올땐 역시나 내가 좋아하는 버터프레첼 포장해서~ 저녁밥으로 냠냠

친구동네 넘나 좋다

담에도 브런치먹으러 오기로 약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