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강남 맛집: 25겹 수제돈카츠 전문 '이오카츠 서초우성점'

반응형

 

그냥 지나가다 들어갔는데 맛있었던 집!

동네맛집으로 왠지 소문나있을듯한 '이오카츠'

일식돈까스는 얇아서 깔끔하다는 편견이 있었는데 이집은 두툼하면서 깔끔하다 완전 굿이에용

 

 

식사하시는 분들이 있어 테이블쪽은 못 찍었지만 가게내부는 대충 이러하다

 

 

돈까스 나베랑 돈까스 세트 주문

 

 

나 사실 돈까스 나베 처음 먹어본 촌사람이다

돈까스는 바삭바삭한 맛이 있어야 하는데 튀긴걸 물에 넣는다니??? 라는 편견으로 그동안 먹어볼 시도조차 하지 않았었다 요번에 친구가 주문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왠걸 맛있는데? 나의 예상을 뒤집은 맛있음이다

돈까스가 눅눅해서 별로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을 정도로 어색하지 않은 맛. 신기하다 ㅎㅎㅎ

꼭 해장국처럼 국물도 시원하고 적당한 무게감! 처음 먹었는데 나베에 완전 반했다  

 

 

내가 주문한 돈까스세트. 돈까스+새우튀김+우동+밥 알찬 구성!

 

돈까스가 실하다 25겹이라더니 완전 두터운 고기 ^0^

얇게 펴서 겹겹이 쌓아서 그런지 퍽퍽한 느낌은 전혀 없다!

기름기도 거의 안 느껴지고 완전 깔끔함. 대가의 손길이 느껴진다

 

 

일식세트에서 빠질 수 없는 우동

특별히 맛있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빠지는 맛도 아니고 적당한 것 같다

어차피 구색맞추는 용도라 무난하니 괜찮다

 

두터운 고기 짱짱!

 

일식돈까스는 항상 내 배를 만족시켜주지 못했는데 이 집은 고기도 두껍고 나베가 국물이 있어서 완전 배부르게 먹었다 거의 반정도 먹고 남김... ㅠㅠ 내가 이런 사람이 아닌데 ㅠㅠ

 

내가 사는 곳에서 너무너무 멀리 있어서 또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기회가 생긴다면 꼭 다시 가서 싹싹 긁어먹고 돌아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