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북구 두호동 배달 맛집: 우리 동네 피자 맛집 '피자정'

반응형

 

우리 동네 피자 맛집 피자정!

피자정은 내가 이 동네로 이사와서 제일 처음먹었던 밥이다

가전가구도 없고 도시가스도 연결 안된 그랬던 집. 그런 환경속에서 배는 고픈데 어떡할까 하다가 배달어플로 동네맛집을 찾아봤었다

우리동네 피자부분에서 1등을 차지하고 있던 피자정. 처음 보는 이름이라 반신반의했지만 1등집이라니까 괜찮겠지 하며 주문했었다

 

짐으로 어지러져 있던 그 집에서 혼자 덩그러니 앉아서 먹었던 그때 그 피자. 맛있었다 맛있어서 기억에 남는다 그래서 그 이후로도 꾸준히 먹고 있음 ㅋㅋㅋㅋ

 

 

피자정에서 내가 제일 선호하는 콤비네이션 피자 + 오븐스파게티 + 음료수 세트

가격은 저렴한데 맛은 저렴하지가 않다

보통 저렴한 동네피자는 얇으면서 딱딱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종잇장같은 느낌이 있는데 피자정 콤비네이션피자는 푹신한 느낌이 드는 넉넉한 피자다

 

 

그리고 이 오븐스파게티가 진짜 중독성이 있다 ㅎㅎ

추억이 생각나는 맛이랄까? 어릴적 경양식 음식점에서 먹었던 그 맛 ㅋㅋㅋ 그 추억이 떠오른다

 

 

생각해보면 어느 순간부터 크림소스 스파게티류를 즐겨 먹었던 것 같다 그리고 한 일 년 전부터 갑자기 토마토소스도 맛있어졌고ㅎ 여튼 이렇게 치즈 넉넉한 오븐 스파게티 자체를 성인이 되고서는 먹어본 적이 없었던 것 같다

그래서 피자정의 오븐스파게티가 너무 반갑다 어릴 적엔 요런 스파게티만 먹었으니까 ㅎㅎㅎ

피자정의 피자도 훌륭하지만 나는 오븐스파게티가 자꾸 생각나 이 세트메뉴를 주문하는듯 하다ㅋㅋㅋ

 

 

스파게티에 피자 한조각 그리고 맥주 이렇게 먹으면 딱 적당하다!

하지만 나는 피자 N조각 더 먹었다고 한다.....ㅋㅋㅋ

 

두호주공아파트 상가에 가게가 있었는데 얼마전에 보니 두호주공아파트가 재건축에 들어간 것 같다 그래서 피자정 가게도 문을 닫은 건가 하며 걱정했는데 ㅜㅜ 다행히 전화했더니 잘 받으심 가까운 곳으로 이사가신 듯 하다 ^0^ 떠나지말고 계속 이 동네에 있어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