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맛집: 자꾸 생각나는 매콤한 맛 '김경옥 닭발'

반응형

 

 

항상 사람들로 꽉 차있어 궁금했던 집 '김경옥 닭발' 드디어 먹어봤다

본점은 경북 경산시에 있다고 한다 나는 포항 영일대점에서 포장해왔다

 

 

무뼈닭발세트 21,000원

양념무뼈닭발+주먹밥+계란찜+깻잎으로 구성되어 있다! 계란찜이 어마어마하다

 

 

오늘의 주인공 닭발! 가게에 장사가 너무 잘되길래 그 맛이 너무너무 기대되었다 한입 먹어보니 음 이해가 된다 장사가 잘되는 이유가 분명하다ㅋㅋ 맛있다 맛있으니 장사가 잘 되는 것 원인결과의 관계가 넘나 분명하다!! ㅋㅋ

 

이 집 양념은 다른 닭발집과는 차별점이 있다 보통은 숯불양념닭발로 불맛나는 닭발집이 많다 불맛도 당연 맛있지만 여긴 밀도 100%의 꽉찬 양념맛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야채도 많이 넣고 볶아주니 야채에서 나오는 단맛, 상큼한맛, 담백한맛이 골고루 섞여 풍미가 가득한 양념닭발이 되었다

 

살짝 지코바 양념맛과도 비슷하다

 

 

그리고 이 거대 계란찜이 너무나도 괜찮았다 일단 사이즈는 보통 찜닭이나 엽기떡볶이를 주문하면 나오는 그 사이즈 ㅋㅋㅋ 첨에 뚜껑열기 전에 이거 대체 뭐야 싶었다

크기도 크지만 계란찜 간도 정말 잘 맞췄고 계란도 보들보들 국물도 넉넉하니 넘 맛있었다 난 사실 고백하자면... 계란찜 못만들어서 ㅜㅜㅜ ㅋㅋㅋㅋㅋ 나도 이렇게 만들고 싶다구요 ㅋㅋㅋ

 

 

 

그리고 절대 빠질 수 없는 주먹밥!! 불닭이나 닭발 먹을때 빠지면 섭섭하당 김가루, 깨소금, 단무지, 파로 구성되어 있는 김경옥닭발의 주먹밥 김가루가 엄~~청 많이 들어있다 김매니아인 우리 부부에게 안성맞춤

 

 

비닐장갑끼고 돌돌 말아 주먹밥 완성 닭발 양념 찍어 먹으면 천국의 맛 단무지가 있어 더 잘 먹히는 것 같다

 

 

마지막으로 닭발사진 한번 더!

사실 오빠는 이런 종류 음식 많이 즐기는 편 아닌데 닭발 자체를 이번에 처음 접했는데 ㅋㅋㅋ 맛있었는지 요즘 자꾸 먹자고 한다 ㅋㅋㅋ

 

다음엔 가게에서 먹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