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교대 인근 푸근한 맛집 '갓바위 산골 순두부 보쌈 & 돌솥밥'

반응형

친구 남자친구의 추천으로 가게된 대구교대 인근 맛집 '갓바위 산골 순두부 보쌈 & 돌솥밥'

해물순두부 + 돌솥밥 세트로 3개 주문

지금 돌솥밥이 2개 밖에 없다고 하셔서 네 기다릴게요 했는데 진짜루 오래 걸렸다 흑흑 하지만 돌솥밥 포기할 수 없지잉

주말 점심 시간이었는데 어르신들이 많이 계셨다 모임 식사나 등산 다녀오셔서 들리신 분들이 많았다

밥은 늦게 나왔지만 반찬은 빨리 나왔다 우리 다들 배고파서 반찬먹고 리필해서 또 먹었다 반찬이 넘넘 맛있었다 특히 건새우마늘종볶음 비법 배우고파~ 울 외갓집 가면 직접 농사지으신 질 좋은 농산물로 밥을 해주셔서 진짜 음식 하나하나가 다 맛있는데 이 집 반찬이 딱 그런 느낌이었다

아주 오랜 시간을 기다린 끝에 드디어 돌솥밥이 나왔다 아우 씬나 ㅋㅋ 어릴땐 부모님이 돌솥밥 드시는 걸 보면서 왜 굳이 오래걸리는 돌솥밥을 드시나 했는데 이제는 넘나 이해가 된다............... 나도 나이가ㅋㅋㅋㅋ

짜잔~ 뚜껑을 열면 완전 건강해보이는 고슬고슬한 밥이 나타난당 은행이 없어서 다행이다 하하하

완전 좋아하는 새빨간 순두부찌개! 먹음직스럽다 두부를 직접 만드신다더니 두부가 정말로 고소하다 시판 순두부와는 다른 묵직하고 깊은 맛이 느껴진다

헤헤 요렇게 돌솥밥이랑 순두부찌개 같이 먹으니 환상의 맛이다

밥그릇에 퍼내서 돌솥은 숭늉으로 만들어 놓고 일차로 찌개에 밥 말아서 완뚝! 이차로 숭늉 퍼묵!

완전 퍼펙트한 한끼 식사

따뜻한 밥상이 생각날 때 가기 좋은 곳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