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8년째 단골 경주 유명 맛집 북군먹거리타운 '맷돌순두부'

반응형

 

 

학생때 친구가 소개해준 경주의 '맷돌손두부'

경주에 가면 맷돌순두부집이 많은데 그중에 가장 인기있는 집이 아닐까 한다

예전엔 가게 입구에서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게 기다렸었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입이 떡 벌어지게 리모델링을 해놨다

 

 

고객대기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고 안에선 차나 커피도 팔고 있다

저기서 오른쪽으로 돌아 길을 따라가면 식당이 나온다

 

 

주차는 북군먹거리타운 들어가면 바로 나오는 공용주차장~

 

 

주차를 하고 나오면 '맷돌순두부' 간판이 바로 보여서 찾기 쉽다

 

 

오잉 그런데 맷돌순두부 가게 앞에 전용주차장이 따로 있었네 ㅋㅋㅋ

 

 

혼자 갔더니 대기안하고 바로 쑝~

고새 가격이 많이 올랐구나 ㅠㅠ

 

리모델링된 가게는 요렇게 반오픈 주방을 가지고 있었다

 

 

수저랑 휴지는 요렇게 식탁에 꽂혀있다 ㅋㅋ

 

 

사람도 많이 오고 보통 맷돌순두부찌개를 시키는 집이라 주문하면 엄청 빨리 음식이 나온다

특히나 이 그릇배치 ㅋㅋ 귀엽다!!

 

 

조미료 느낌없이 건강한 맛이 나는 밑반찬들

계란은 순두부찌개에 넣어 먹는다~

 

예전에 친구랑 왔을 때 삶은 계란인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꺄 드디어 찌개가 나왔당 배고파 죽는 줄 .. ㅜㅜ

끓이다 넘쳤나보당 ㅋㅋㅋㅋ

 

 

요렇게 한 상~

넘나 푸짐하다!

 

특히나 나는 국에 밥말아먹는 걸 좋아해서 뚝배기에다 밥 한 그릇 퐁당해서 모조리 먹었다

다른 사람들은 깔끔하게 밥 따로 국 따로 드시던뎅 ㅋㅋㅋ

 

두부가 담백해서 더 맛있는 경주의 '맷돌순두부'

부담없이, 배부르게 먹기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