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송도 맛집: 회식장소로 유명한 중식 맛집 '상하이객잔'

반응형

 

탕수육 먹고 싶대니까 오빠가 데려간 곳

평소에 회식하러 종종 왔다고 한당 기대기대

 

송도 바닷가 딱 맞은 편이라 찾기도 쉽고 주차도 쉽고 시원한 바다가 보여 기분도 좋다!

 

 

 

지도로만 봐도 시원한 위치~

 

 

탕수육과 짜장면으로 이루어진 세트 A를 주문했다

자고로 탕+짬+짜 세트가 진리이지만 상하이객잔은 그렇게 안된다고 한다 ㅜㅜ

짜장과 짬뽕을 두고 심오한 고민을 하다 짜장으로 선택!

 

 

시원한 물대신 중국분위기나게 따뜻한 차가 나왔다

단무지를 먹으며 음식을 기다려본다 ㅜㅜ

좀 오래 걸렸다.. 바로 앞 송도 자유의 여신상에 포켓스탑이 되어서 나갔다옴 ㅋㅋㅋ

 

 

탕수육이 먼저 나왔다!!!!!

가게에서 바로 먹는 탕수육 넘나 오랜만인 것

배달되는 것보다 확실히 덜 눅눅하고 따뜻해서 좋다

상하이객잔 탕수육은 단맛과 새콤한 맛이 강했다

안에 고기는 실하고 튀김은 바삭해서 식감이 좋았다

 

 

탕수육을 1/3정도 먹었을 때 짜장면이 나왔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천천히 나오는 집인 것 같다 ㅜㅜ

 

윤기좔좔한 짜장면

비쥬얼에서도 맛있음을 느낄 수 있다!

가게에서 먹는 중식이 오랜만이라 그런지 짜장면이 너무너무 맛있었다

내가 원래 바로한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지만 음식의 열이 식지 않은 상태에서 면을 비비니 왠지 더 잘 비벼지는 느낌도 들고 ㅋㅋㅋ

 

적당힌 기름감이 짜장의 맛을 더욱더 업그레이드시킨 느낌!

부들부들해서 호로록 잘 넘어가는 짜장면이었다

양도 많아서 오빠 좀 덜어줬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