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북구 배달 맛집: 새로운 탕수육을 맛보고 싶다면 '하오츠 라피탕'

반응형

 

예전부터 인터넷, 티비로 김피탕이란 걸 접했었는데 먹어볼 기회가 없었다

그러던 중 동네 배달 책자에 김피탕이 있길래 오!! 한번 먹어볼까?

 

 

다양한 탕수육들에 눈돌아간당 하나같이 다 맛나보임!

그런데 김피탕 옆 라피탕이란 것도 있어서 전화해서 차이가 뭐냐고 물었더니

똑같은 김피탕인데 매운 맛이라 하신다

그래서 라피탕으로 주문 ㅎㅎㅎ

 

 

포장 뜯기 전이지만 푸짐한 구성에 마음이 훈훈해진다

 

 

와! 뚜껑을 여니 환상적인 비쥬얼이 똬똬!!!

엄청 먹음직스럽당 ㅜㅜ

이것이 라피탕이군요

 

 

 

그리고 나머지 한 박스는 같이 곁들여 먹을 샐러드와 피클들~

기름이 가득한 음식이라서 요것들과 함께 먹어야 확실히 잘 넘어간다

 

 

솔직히 음식은 본래의 것이 제일 좋다고 생각하고

퓨전음식은 약간 의심스러워하는 성격이지만 라피탕은 생각보다 훌륭했다!

탕수육고기에 매콤한 양념 그리고 치즈랑 갖가지 야채들이 들어가있어

기존의 탕수육보단 맛이 엄청 풍성하게 느껴졌다

 

밥반찬으로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맛

하지만 양이 많아서 밥이랑 같이 먹음 다 못먹을 것 같아 나는 밥없이 먹었다 ㅎㅎ

 

밥은 없지만 맥주안주로도 잘 어울려서 맥주 홀짝홀짝

 

밥반찬, 술안주로도 완전 굿~인 하오츠의 라피탕

훌륭한 야식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