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수 유명 맛집: 여수 대표 가정식 백반 '로타리식당'

반응형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여수 맛집 '로타리식당'

시간이 생각보다 늦어 바로 출발하려다 워낙에 명성이 자자한 집이라 밥먹으러 왔다

 

 

한상 가득 나오는 로타리식당 백반 2인식!

얼핏 특별한 것 없어 보이지만 그래서 더 매력인 것 같다

 

 

메뉴 하나하나 가까이서 찍어보기

일단 여수이기 때문에?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이 나오고 ㅋㅋ

거기에 제육볶음도 나온다

조미료맛은 느껴지지 않고 무난한 듯 하면서 푸근한 맛 할머니 손맛 같은 그런 맛

내가 노래를 부르던 갓김치도 넘나 새콤매콤한게 마음에 쏙 들었다

 

로타리식당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반찬은 꽃게 된장찌개

너무나도 흔한 메뉴이긴 하지만 이 집의 꽃게된장찌개는 기존에 먹던 맛과는 달랐다

 

할머니 된장맛?이 살짝 나고 살짝 텁텁한 흐린 국물

묘한 매력이 있는 된장찌개였다

 

입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에 더욱 매력을 느꼈던 로타리식당 음식들

 

푸근한 할머니 밥상같은 따뜻한 맛이었다

 

 

작은 골목에 위치해서 주차가 고민이었는데

다행히 바로 앞에 주차장이 하나 있었다

 

 

주차 걱정 이었는데 편하게 바로 앞에다 해서 다행

가격은 좀 비싸지만 ㅜㅜ

 

주차문제만 해결된다면 완벽할 것 같은 로타리식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