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맛집: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 '돈가스&피자주는 쉐프의 부대찌개'

반응형

 

왔다갔다하다 눈에 띄었던 집

언제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주말 아침 느즈막히 일어나 방문했다

메인 부대찌개와 사이드 돈까스, 피자종류 중 1개를 고를 수 있는 곳이었다

 

크림부대찌개!! 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빠가 얼큰한 거 먹고 싶대서 ㅜㅜ 기본 부대찌개로 선택

그리고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했다

 

 

일단 밥과 기본 반찬이 나오고

 

 

곧이어 부대찌개가 나왔다

아주 푸짐해보이는 비쥬얼에 만족!

 

 

요렇게 육수 통째로 가져다 주셔서 내가 원하는 만큼 넣을 수 있고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심!

 

 

그리고 반찬, 밥, 라면사리까지 셀프코너를 이용해 얼마든지 먹을 수 있다

완전 혜자로운 가게!!

 

 

보글보글 부대찌개가 끓어갈때쯤

 

 

헤헿 드디어 피자가 나왔다!!!

 

 

부대찌개집이지만 피자퀄리티도 상당히 좋아보인다

 

 

찌개가 거의 끓은 것 같아 사리투하

사리는 쉐프의 부대찌개 자체 제작인 듯 하다

 

역시 부대찌개는 사리가 짱이징 ㅋㅋㅋ

 

 

막 특별한 맛 엄청난 맛까진 아니지만 내 입맛엔 무난했다

오래 끓여서 그런가 육수가 상당히 진했다

그런데 평소에 무던한 남편이 이 집 msg맛 엄청 많이 난다고!! 했다

평소에 이런 말 안하는 사람인데 ㅋㅋㅋ

 

 여튼 우리는 사리를 두봉지나 넣어서 맛있게 잘 먹었다!

완전 배부른 한끼

 

거기에 고르곤졸라피자까지 더해지니 정말로 배가 빵빵 터질듯 했다 ㅎㅎㅎ

 

부대찌개가 간이 쎈 편인데 느끼한 피자랑 먹으니 더 잘 넘어가는 느낌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커피와 슬러시까지 준비되어 있다

완전 짱짱

 

오랜만에 슬러시먹으니 넘나 맛나고 어려진(?) 기분이었다 ㅎㅎㅎ

 

식사하면서 보니 가족 단위로 외식을 많이 오는 음식점 같았다

특히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이 많았던 것 같다

 

동네 주민들에게 두루두루 사랑받을 것 같은 쉐프의 부대찌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