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10월 먹고 다닌 일상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좋다

예쁜 단풍 구경하러 다닌다고

매 주말이 바쁘다

 

이번엔 경북수목원

 

 

 

 

 

 

 

 

 

 

 

단풍이 이제 막 들기 시작해서

울긋불긋 화려하진 않지만

그래도 너무좋았다

 

 

 

 

 

 

 

아이와 함께 하는 첫 가을

아이에게 단풍을 보여준다는 것도 신나는 일

 

하지만 애는 관심없고 ㅋㅋㅋㅋㅋ

 

 

 

 

 

 

 

유모차 끌고 다니기에도 좋았다

 

 

넓고 공기 좋고 굿굿

 

이제 내년 봄에 또 와야지

 

 

 

 

 

 

 

 

 

올 겨울 첫 붕어빵 개시

근데 이 집 맛없다 ㅜㅜ

분명 겉바속촉이랬는데

겉눅속눅 ㅜㅜㅜㅜ

 

 

 

 

 

 

 

네오피자 더블딥치즈피자를 시켰는데

이건 더블 딥이 아니라

따블 따따블 피자

 

치즈가 어마무시하게 들어있어서

한조각만 먹어도 배가 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느므 조아

 

 

 

 

 

 

 

돈치킨

세가지맛 기본, 양념, 마늘

셋 다 짱이었다 양념은 매운 편

튀긴게 아니라 구운 닭이라 그런지

좀 더 담백하고 건강한 느낌

 

배우자랑 물개박수치며 먹었다

 

 

 

 

 

 

 

 

달이 너무 예뻤던 날

달이 엄청 컸고 바다에 비치는 그 모습까지

너무너무 이뻐서 찍어놨었는데

사진으론 표현이 안되네

 

이사가면 제일 아쉬울 것 같다

집에서 보는 바다

 

 

 

 

 

 

우리나라에만 판다는 오레오 오즈 한번 사먹어봤다가

맛들려서 검색해보니 이마트 노브랜드 초코링 시리얼이

반값에 오레오오즈보단 조금 덜 달다고해서 사봤다

 

따로 산 플레인요거트랑 같이 먹었더니

이게 바로 비요뜨넹

 

넘 맛있는 조합인 것

 

 

 

 

 

 

급 로제파스타 땡겨서 시판소스 검색해봤더니

아니 왜 맛 별로 팔지 않는 것입니꽈

원하는 맛만 골라서 사는 그런 시스템 왜 없는 겁니까

 

무료배송의 마수에 걸려서

로제소스만 5병 주문했다

 

부지런히 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가커피 와플

딸기와플을 시켰는데

재료가 부족해서 딸기반 사과반을 주심

 

근데 너무너무너무너무 크림&잼이 많아서

눅눅쓰

내 스타일은 아니고 ㅠㅠ

 

난 그냥 길거리에 파는 천원짜리 와플

그게 최고야

 

여튼 와플기계를 사야겠당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