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5칭다오

중국 청도 여행 3일차: 5.4광장(우쓰광장), 공항버스 타기, 여행 마무리 및 경비

반응형

 

 

 

 

 

 

청도여행 마지막 날 입니다

언제나 시작은 호텔조식입니다

어제보단 많이 간소해졌죠? ㅎㅎ

 

 

<국돈호텔 조식메뉴가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

 

2016/06/19 - [여행/칭다오 201504] - 중국 청도 여행 2일차: 국돈호텔 조식, 잔교

 

 

 

 

 

 

 

 

 

체크아웃 전까지 호텔 가까이 있는 5.4광장을 둘러보기로 합니다

 

여유로운 주말 아침 모습입니다

 

 

 

와 진짜 대륙 스케일 ..

멀리서 애들이 노는 거 보고 설마 연인가 했더니 가까이서 보니 엄청나게 큰 연을 판매중이십니다

 

 

 

5.4광장의 상징

빨간 횃불을 형상화했다고 합니다

 

 

 

 

 

 

 

 

5.4광장에서 볼수있는 바다

잔교쪽 보다는 좀 더 깨끗한 거 같습니다

 

하얀천막은 기념품 파는 노점상 입니다

 

 

 

 

귀여운 칭다오 맥주병 모양 병따개-

친구랑 하나씩 했습니다 ㅋㅋ

 

 

 

 

 

 

시간이 남아서 마지막으로 까르푸 털러옴

돈 딱 맞춰 쓴다고 나름 계산했는데 붙어있는 가격표 제대로 이해 못해서 환불하고 난리침

 

 

 

 

 

국돈호텔-까르푸사이에는 이렇게 지하도가 있습니다

 

 

 

 

그런데 지하도 입구가 시꺼먼 장판같은 걸로 막혀있어요;

 

첨에는 넘나 무서웠음 ..... ㅜㅜ

 

 

 

 

 

 

 

 

체크아웃하고 나가는데 아니 이게 무슨 일들이야-

 

국돈호텔에 예식장이 있나보더라구요

결혼식 행사 준비하시는 듯 했습니다

 

 

 

공항으로 가는 버스는 국돈호텔 바로 앞에서 탑니다

공항 버스 티켓 구매는 국돈호텔 바로 옆 건물 1층으로 들어가심 정면에 보입니다

 

위치면에 있어서 넘나 최고였던 국돈호텔!

 

 

 

 

 

 

아쉽지만 이제 떠나야할 시간

 

돌이켜보면 저희는 진짜 무계획으로 돌아다닌 것 같아요

칭다오 필수 관광 코스인 칭다오 맥주 박물관도 안 갔구요 ㅋㅋㅋㅋㅋㅋ

소어산 공원, 천막성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팬더가 보고 싶어서 동물원 가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안ㅋ감ㅋ

그리고 잘 먹는 두명이서 가서 운소로 미식거리도 결국 못가보고 돌아왔습니다

아쉬움이 너무나도 많이 남는 칭다오 여행이었습니다

 

 

 

 

 

칭다오 국제공항 도착

 

 

 

다소 독특한 비행 티켓

 

 

 

 

다시 동방항공을 탑승하여 돌아왔습니다

돌아오면서 창밖을 내다봤더니 무슨 장가계를 지나가는 듯한 느낌의 엄청난 산을 아슬아슬하게 넘어가더라구요

무서웠습니다 비행기가 산에 걸릴까봐 ㅎㅎ

 

 

 

 

 

리무진 버스에 탑승하며 중국 청도 여행 이야기는 끝-!

 

 

칭다오는 가까이 있어서 비행시간도 짧고(1시간 30분) 경비도 얼마 들지 않아 저렴한 가격에 해외를 느끼고 싶다면 부담없이 나가볼 만한 곳으로 강력추천합니다!

 

저는 비행기+호텔(4성)+비자를 총 25만원에 결제했습니다. (여행사x 개별 결제)

그리고 환전도 25만원치 해가서 돈빠듯하단 느낌없이 넉넉히 쓰고 다녔구요 사실 돈이 꽤나 남아서 마지막까지 까르푸털고 공항매점털고 해서 몇십원정도 남겨온 수준이지 더 적게 들고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총 여행비용 50만원으로 정말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해외여행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이만 빠이 짜이찌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