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외여행

중국동방항공 China Eastern Airlines 탑승 후기 (인천-중국청도)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년에 칭다오 여행하면서 이용했던 중국동방항공 이용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사실 비행기 티켓을 검색할때 중국 항공사는 웬지 모를 찝찝함이 있긴 하죠

저도 마찬가지였지만 어차피 칭따오까진 단거리 비행(1시간 30분)이라서 큰 고민없이 선택했습니다

 

 

 

 

제가 탔던 중국동방항공 비행기입니다

 

 

 

 

기내 모습입니다 파란색 좌석이고 단거리비행기라서 그런지 개인 모니터는 없습니다 ^^

좌석이 좁다고 느껴지진 않았고 특별히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단거리비행이라서 큰 불편이 없었을 지도 모릅니다 ㅎ

 

 

 

제비모양을 형상화한 동방항공마크

 

 

 

 

 

요 짧은 비행시간에도 기내식을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사실 기내식이 특별히 맛있는 곳은 없으니까요 하하

지금까지 특별히 맛없는 기내식도 먹어보진 못했습니당

 

빵, 야채, 물, 방울토마토는 여러분이 알고 계신 그 맛이구요

밥은 치킨덮밥입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

 

 

 

 

창 밖으로 바다도 보이구요

 

이제 칭따오 다 왔네용

 

단거리 비행이라서 상대적으로 비행기가 낮게 날아서 그런지 귀가 좀 많이 아팠습니다

이건 동방항공 이용후기가 아니라 칭다오로 가는 비행기 특징이겠네요

저는 정말 1시간 30분 내내 귀가 아팠습니다 쿡쿡 찌르고.. 조금이라도 머리를 움직이면 편두통처럼 귀가 콱 찔리는 느낌이라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돌아오는 날

 

 

 

 

 

돌아오는 날은 뻗어버려서 기내식 사진이고 뭐고 없습니다

아마 같은 메뉴였던 것 같습니다

역시나 무난무난 쏘쏘한 맛

 

단 시간 비행이라 특별히 승무원의 서비스를 요구할 일도 없었습니다

비행기가 뜨면 밥을 먹고, 밥을 다 먹으면 착륙을 했습니다 ㅋㅋ

 

돌아올때 엄청 높은 산을 겨우 넘어가는 모습을 창밖으로 봤는데 그땐 조금 무서웠습니다

왜 그리 아슬아슬하게 나는 건지 ㅠ 산에 비행기 걸리는 줄 알았습니다 ㅎㅎ

 

연착은 전혀 없었구요 큰 불편함 없이 이용했습니다

그럼 이만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