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동유럽 여행 5일차: 오스트리아 빈에서 할슈타트가는 길 2

반응형

 

환승역 Attnang-Puchheim 도착

할슈타트행 열차를 갈아탔다

 

 

요렇게 마주보는 친숙한 구조

 

 

알프스를 품은 동네라서 그런지

경치가 정말 좋았다

 

 

우리 나라 면적의 80% 크기던데

어떻게 이런 녹지가 가능한거지 

했었는데 인구가 1/6 ㅋㅋㅋ

 

 

그리고 오스트리아풍의 주택들도 너무 예쁨

여기 자연이랑 정말 잘 어울린다

 

 

하늘 진짜 끝내주고요

 

 

오스트리아 대표기업은 스와로브스키 정도

우리가 딱 들으면 아는 회사는 딱히 없는데

독일이 가까이 있어 관련된 중소기업이 많다고 한다

그래서 경제도 탄탄한 것 같고

 

 

내가 시골길을 달리고 있어

이런 자연환경을 볼 수 있는 거겠지

오스트리아에도 공업도시는 분명 있을건데

내 기억 속의 오스트리아는

자연이 정말 정말 아름다운 나라

 

 

언젠가 독일 남부에서 시작해 

오스트리아 서부쪽 알프스산맥을

따라서 여행을 하겠단 생각이 들었다

 

 

디엠에서 산 하리보를 먹으며

ㅋㅋㅋㅋ

 

 

뭔가 오스트리아에서 살면

곱게 늙을 수 있을 것 같단 생각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도착

 

 

꼭 시간 여행을 시작할 것 같은

할슈타트 선착장 

 

2022.11.15 - [여행/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 동유럽 여행 5일차: 오스트리아 빈에서 할슈타트가는 길 1

 

동유럽 여행 5일차: 오스트리아 빈에서 할슈타트가는 길 1

비엔나 마지막날 아침 인터스파에서 기차에서 먹을 간식거리 사고 2019.04.27 - [여행/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 동유럽 여행 3일차: 오스트리아 빈 중앙역 인터스파 INTER SPAR 둘러보기 동유럽 여

dorothy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