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동유럽 여행 5일차: 오스트리아 빈 중앙역 빵집 STUCK

반응형

 

그린징갈때 내렸던 트램정류장

맞은편에서 같은 트램을 탔는데

뭔가 이상했다.. 

왜 시 외곽으로 나가는 느낌이지..?

기사한테 물어봤더니 

내려서 지하철타랜다 

 

 

지하철타러 갔는데 또 이상함

노선도 찾아봤더니 우리 방향이랑 또 반대편임

ㅋㅋㅋ 야밤에 어디 이상한데까지 갈뻔함

어찌어찌하여 호텔에 무사도착했다

 

 

무사도착 뿌듯한 마음에

낮에 샀던 클림트우산 사진찍어놨고요?ㅋ

 

 

스타인호텔 빠이! 

중앙역에서 아침 때우고 기차탈 예정

 

 

어제 훈데르트바서하우스에서 갔던

STUCK이 기차역에도 있어서

아침먹기로함

(정확한 표기법 모르겠다)

 

2022.02.04 - [여행/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 동유럽 여행 4일차: 오스트리아 빈 빵집 STUCK

 

동유럽 여행 4일차: 오스트리아 빈 빵집 STUCK

훈데르트바서 하우스에서 딱 마주보이는 곳 훈데르트바서하우스도 꽤나 알록달록하지만 결코 밀리지 않는 색감 빵집 stuck에 들어갔다 2022.01.06 - [여행/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 동유럽 여행 4

dorothyoo.tistory.com

 

 

직원한테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 달랬는데

자꾸 왓왓? 라떼??왓??

뒤에 줄은 엄청 길게 서있는데 왜이러나

아메리카노와 라떼는 완전 달라서 헷갈릴 것도 없는데

보다못한 다른 직원이 

야 아메리카노라잖아 너 왜 그래

라는데도 자꾸 나한테 라떼??왓?? 이럼

이런 미친 이게 바로 인종차별이냐 싶음

유치하네 ㅋㅋ

 

 

힘들게 사온 우리의 아침 

나는 샐러드먹고 

남편은 커피랑 빵먹었다

맛은 좋음

 

 

출근시간대고 기차역 그것도 중앙역이라서 그런지

정말 복작복작대고 바쁜 느낌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