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보라카이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HENANGARDEN RESORT 이용 후기 2. 시설

반응형
 

객실에 이어 헤난가든리조트의 꽃 수영장을 보여드릴게요

아마 수영장 하나보고 헤난가든 선택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요긴 처음 로비에서 들어왔을 때 보이는 수영장입니다

양쪽 건물에 풀억세스룸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풀억세스룸에 있는 다양한 튜브들 구경하는 것도 꿀잼!

요즘 튜브 정말 신기한게 많아요 ㅎㅎ

 

 

 

 

 

 

중간에 길게 늘어져 있는 수영장

여기 어린이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도 저 지붕있는 썬베드가 탐나서 자리잡고 물놀이하고 잠도 자고 그랬습니당

ㅋㅋㅋ

 

 

 

 

 

 

저희 방앞에 있었던 마지막 수영장

놀기엔 이 곳이 가장 적합했던 것 같아요

어린이들이 없어서 그랬던 건지? ㅋㅋ

앞쪽 수영장에 비해서 한적한 편이기두 했구요

 

 

 

 

 

 

 

 

 

 

 

 

 

 

 

 

 

 

 

수영장 사이사이에 직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거기가서 방번호 말씀하시고 수건빌려 쓰심 되요

인당 몇개, 하루 몇개 이런 제한은 전혀 없어서 편하게 썼습니다

대신 이미 빌린거 반납안하고 또 빌리고 이런건 안될듯 하구요 ㅋㅋ

 

꽃, 풀이 많아서 참 좋더라구요 리조트안에서만 충분히 휴양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직원분들이 물에 젖은 곳은 표지판 수시로 가져다두시고 청소도 엄청 자주 해주시구요~ 인사도 반갑게 해주십니다 ㅋㅋ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헤난가든리조트!

 

다음엔 조식사진 가지고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