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쇼핑리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보라카이 다녀온지도 한 달이 넘어가네요

보라카이에서 사온 몇가지 물품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라카이는 특별히 쇼핑할 거리는 없었습니당 그래서 마트에서 과자를 많이 사왔어욤

 

 

 

짜잔-

보라카이 쇼핑리스트 떼샷입니당

먹을거 밖에 없어요 ㅋㅋㅋ

 

 

 

 

해바라기씨 과자에용~ 해바라기씨 튀겨서 양념한 과자에요 

짭짤하니 맥주안주용으로 딱입니다

 

해바라기씨는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먹잖아요! 그러고보니 어렸을 때 해바라기씨 초콜렛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요즘은 안파네요 ㅜㅜ 불현듯 떠오른 유년시절의 기억 ㅋㅋㅋㅋㅋ

 

하나 31페소씩 733원

 

 

 

 

 

 

요건 우리나라 오징어땅콩 비슷한 과자인데요~ 양념 맛이 쎈 편입니다

필리핀 유학 다녀온 친구가 추천해줘서 가져왔습니다 이것도 맛이 짭짤해서 맥주안주용~ㅋㅋ

 

BBQ 38페소, 갈릭 38페소, 핫앤스파이시 19.75페소, 아도보 19.75페소

비비큐와 갈릭이 양도 두배고 가격도 두배입니당

 

저는 맛별로 사왔는데 양념 맛이 쎄서 그런지 한 두개정도만 사오면 적당할 것 같습니다

 

 

 

 

 

Sunflower Crackers 이건 우리나라 과자 참잉이랑 비슷합니다

대신 요건 망고크림이 들어가있다는 것! 그리고 크림이 아주 듬뿍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우리나라의 질소 과자와는 다르게 저 포장지 안에 빼곡하게 과자가 들어가있습니다!!

 

달달하면서 새콤한 맛~ 맛있습니당

 

40.75페소 약 1,000원입니다

 

 

 

 

필리핀 라면 몇가지~

예전에 태국라면 사오면서도 느꼈지만 동남아 라면은 왜 이리 작은거죠

내 배에 기별도 안가고요? ㅜㅜ

그냥 간식용 정도? ㅋㅋㅋ

 

뭐가 맛있는 지 몰라서 엄청 고심하면서 골랐습니당 괜히 입에 안 맞는 맛이 나올까봐 ㅋㅋ

 

아직 다 먹어보질 못했는데 전반적으로 맛은 다 괜찮습니다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하려구요! 필리핀라면 ㅋㅋ

 

Curly Spaghetti 20.25페소 (약 500원)

Nissin Ramen 13.50페소 (약 300원)

Pancit Canton 11.50페소 (약 300원)

Lomi 18페소 (약 400원)

Yakisoba 12페소 (약 300원)

 

 

 

 

 

요거 맛있어요! Bread Pan

과자 고르고 있으니까 직원이 이거 맛있다면서 손에 쥐어줌 ㅋㅋㅋ

마늘바게트 과자처럼 만든건데 바삭바삭 완전 맛납니다

 

7.75페소 약 200원

 

 

 

 

 

이건 과일쥬스 만들어 먹는 가루입니당 TANG

맛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는 망고맛 사고싶었는데 제가 갔을 땐 없더라구요 ㅜㅜ

아쉬운 대로 파인애플 맛 사왔습니다

 

쿨피스랑 맛이 똑같아요!!! ㅋㅋ  그래서 집에서 매운 음식먹을 때 같이 먹습니당

 

물한컵에 탕 반스푼이면 딱 적당해요~

 

 

 

 

 

향이 좋은 Palmolive 샴푸입니다

집에 도착해서 계속 캐리어에서 좋은 냄새가 나서 뭐지 했는데 샴푸가 샜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탈모방지샴푸가 샜습니다 냄새 겁~~~~~내 좋더라구요 하하하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향이 좋으니 합격 ^^

 

하나에 104페소씩 한화로 약 2,500원입니당

 

 

 

 

 

콜게이트치약

이것때문에 완전 진상고객 되었습니당 ㅜㅜ

콜게이트 치약을 너무너무 싸게 팔더라구요 가격표에 붙어있는 금액이 한국돈으로 몇백원 수준이길래 많이 많이 담았는데 계산대에서 계산하는 가격이 다름 ^^

그래서 계산하다말고 그자리에서 다 반품반품반품...

금액 잘못 붙인 마트측 잘못 아닙니까 ㅜㅜ 직원이 싫은 티 넘나 팍팍내는 것 ... ㅜㅜ

 

Colgate Great reg sch 84페소 (약 2,000원)

Colgate fc kool menth 84페소 (약 2,000원)

Colgate fc spicy fres 54페소 (약 1,300원)

Colgate optic white 121페소 (약 2,900원)

Colgate cavity prot 129페소 (약 3,000원)

 

 

 

 

 

여기까지 버젯마트 구매물품들입니당

 

 

 

 

 

 

 

 

QUAKE 이건 초코빵안에 초콜렛 들어있는 과자에요

친구들이랑 간식으로 샀다가 다 못먹고 나눠서 가져왔습니당

신랑이 맛있다며 회사갈때 하나씩 챙겨가서 다 먹었어요 ㅋㅋ

 

 

 

 

 

 

 

 

필리핀 쇼핑리스트로 완전 유명한 조비스 바나나칩

이거 찾기 어렵더라구요? ㅜㅜ

버젯마트에서도 못보고~ 디몰다니니까 보이긴 하는데 대체 얼마가 적정가격인지도 모르겠고 그렇게 헤매다가 결국 칼리보공항 면세점에서 사왔습니다 ㅎㅎㅎ

 

집에 도착해서 먹어봤는데 올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이거 많이 사올걸~ 후회스럽습니당 ㅜㅜ

 

 

 

 

 

 

이건 마사지샵에서 받은 노니비누입니다

노니비누 넘 비싸서 사오진 않았구요 ㅜㅜ 마사지 샵에서 선물로 하나씩 주시더라구요~

효능좋다니 빨리 써보고 싶습니당 !

 

 

 

 

 

요건 깔리보공항 맞은 편에 있는 라운지에서 사온 칼로만시꿀입니다

깔리보 공항 맞은 편 라운지 진짜 괜찮더라구요!! 사고 싶은 게 넘나 많았어요

충동구매 안하는 편인데 ㅜㅜ 이거 넘 맛있어서 사왔습니당

 

물이랑 1:5 비율로 태워먹으면 진짜 진짜 짱맛!!! 탄산수에 먹으면 더 꿀맛!!!!

 

 

 

 

 

이건 구매할때 이렇게 파우치에 넣어서 주십니다

이미 보라카이에서 돈 다 털고 왔는데 카드도 된대서 충동구매했습니다

 

사오만원 정도 줬던 것 같애요~

 

 

 

 

이건 필리핀 쇼핑리스트는 아니지만 면세점에서 산 플뤼에 입니다

집에 모셔둔 가죽가방들 관리하려고 샀어욤 인터넷면세로 미리 주문해서 수령했는데요

제가 김해공항을 몇년전에 가보고 처음 가봤는데 와우내!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예전의 그 버스터미널같은 느낌은 어디로 갔나

면세품 못 받는 줄 알았습니다

 

집에서 가방 한번씩 다 닦았어요~ 이미 묻어있는 때들이 깨끗하게 지워지는 건 아니지만 앞으로 열심히 관리하겠습니다

 

 

 

 

사실 진짜 사고 싶은게 있었는데 바로 헤난가든 리조트 화장실에 있던 조개모양 비누받침대였습니다

큰 조개껍데기이고 아래쪽에 진주알을 붙여서 살짝 뜰수있게 만들어서 물도 잘 빠지게 ...

디몰가면 무조건 발견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ㅜㅜ 디딸리빠빠도 뒤졌는데 ㅜㅜ

그게 제일 갖고 싶었습니다

솔직히 보라카이 별로 살 것이 없더라구요

친구들이랑 계비로 환전하고 그 돈에서 각자 용돈 얼마씩 배분한거라서 용돈 있는 대로 과자만 많이 담아왔습니다

 

 

보라카이 여행 가시는 분들께~ 별로 도움은 안되겠지만 참고해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