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보라카이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Henan Garden Resort 조식 후기

반응형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헤난가든리조트 조식 후기 올리겠습니다

 

 

 

 

푸짐하죠~

아침이라고 대충, 간단히 그런거 없습니다!!!

여행의 꽃은 바로 호텔 조식 아니겠습니까?

 

헤난가든리조트의 조식을 처음 봤을 땐 기대보단 별로였습니다

5성급이니까 기대도 했었죠

그런데 저희가 갔을 땐 일단 음식이 얼마 없어서 더 맛없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여행을 다녀온 지금 돌아보면 꽤나 괜찮았는데 말이쥬

첫날은 음..? 여기 왜 5성이야? 했습니다 ㅋㅋㅋㅋ

 

 

 

 

 

 

 

 

음식 별로 없는거 보이시쥬?

그나마 있는 것도 넘나 현지의 맛이 느껴져서 제 입맛엔 별로였어욤

그래도 많이 먹음 ㅋㅋㅋㅋㅋㅋ

 

 

 

 

 

 

저를 많이 도와줬던 샐러드 토핑들~

 

 

 

 

 

 

 

헤난가든 조식의 좋은 점은 잼종류가 엄청 다양했다는 점

다른 호텔에서 볼수있는 버터와 각종 소분포장된 잼들 (사진으로 봐도 뭔지 모르겠는ㅠ) 이 아니라 앞에 뭐가 뭔지 명확히 딱 쓰여져 있는 게 좋았습니다

땅콩버터크림도 있었어요 저는 호텔조식에서 땅콩버터크림은 첨 봤습니다 넘나 좋은 것~

 

 

 

 

 

제 친구들은 요빵 좋아했습니다 ^^

 

매일매일 조금씩 메뉴가 바뀌더라구요

샐러드나 빵 음료같은건 항상 있지만 메뉴가 계속계속 바껴서 저는 둘쨰날부턴 별로라는 생각없이 더욱더 맛있게 먹었습니당

 

 

 

 

 

스콘이 새로 나왔어요

 

 

 

 

 

치킨같은 것도 있어서 한국 어린이들이 잘 먹더라구요

 

 

 

 

 

메뉴가 많이 다양해진 것 같아요 첫날보단 좀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당 ㅎㅎㅎㅎ

 

 

 

 

 

 

 

 

 

 

 

 

매일매일 푸짐하게~

 

 

 

 

망고요거트!

완전 인기 품목입니다

일찍 가야 먹을 수 있어요 늦게 가면 엄슴!

 

 

 

 

 

기본적으로 플레인요거트가 노맛이라 과일맛나는 요거트는 인기품목입니다

보일 때 바로바로 담아야 하고 식당자체를 늦게 가면 없습니다

 

저의 헤난가든 조식 베스트 메뉴는 마지막 사진 오른편에 보이는 빵입니다 모닝빵을 튀긴 것 같이 바삭바삭해요

필리핀 유학파 친구가 말하길 필리핀 전통빵이라고 하네용

저 빵에 버터랑 딸기잼 또는 땅콩버터크림 바르면 흐엉....

 

 

헤난가든 리조트는 아침 7시에 문여는 것 같아요 정확하겐 모르겠습니다

저희는 보통 7시30분이나 8시경에 갔었어요

 

8시 30분 정도 되면 줄서서 들어가야 된다는...

메뉴 특히 요거트는 없구요?

 

휴양지에 왔지만 맛있는 조식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일찍 움직이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