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5이탈리아

이탈리아 여행 5일차: 로마 (로마 번화가 걷기, 폼피 POMPI)

반응형

 

바티칸에서 나와 로마 번화가로 가기로 했습니다

 

 

바티칸 신부님들 넘 멋지심 ㅋ

먼저 바티칸과 가까이에 위치한 로마 3대 젤라또집 올드브릿지로 향했습니다

상당히 더웠고 지쳐있었는데 올드브릿지 줄이 장난아니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바로 포기... 차라리 우리 숙소 주변 파씨나 한번 더 가자! 했습니당

그러고 걸어서 번화가로 갔던 거 같애요 얼마 안 걸렸던 기억

 

 

저기 저 벽?문? 안이 번화가 인 것 같았습니다

제가 말하는 번화가는 스페인광장과 명품거리를 중심으로 한 사람많고 상점많은 그 곳입니다

 

 

저 멀리 있는 쌍둥이 건물이 고풍스럽고 이뿌네요

저는 이렇게 길거리 걸으면서 건물구경하는게 제일 재밌더라구요

특히나 유럽은 제 눈에 넘넘 예쁜 건물들이라 더더욱 재미나요~!

 

 

처음보고 완전 신박했던 공중부양 길거리 예술가

이분보고 난 다음에 공중부양 하는 분들 여럿 봤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는 지 티가 났거든요

앉아서 하는 분들은 받침대가 보였어욤 ㅋㅋ

그런데 이분은 좀 잘 만드신 것 같아요 ㅋㅋ

 

 

여기 광장도 근방에 볼게 많은 것 같았는데 이때 넘나 지쳐있어서 그저 직진만 했습니다

지금 사진으로 보니 너무 아쉽네요 ㅜㅜ

 

 

이제 슬슬 사람이 많아집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보세가게들과 브랜드들이 나와요

중심가로 갈수록 명품거리이고 주변은 H&M이나 자라같은 브랜드 매장도 있구요

우리나라에선 쉽게 입지 못할 과감한 원피스들이 많더라구요 하나살걸~ 가게 나오고 얼마 안되서 후회했어요

다시 돌아가기엔 넘나 피곤한 것 ㅜㅜ

 

 

 

로마 번화가의 중심! 스페인광장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스페인광장은 공사중 ㅜㅜ

그래서 그 앞의 분수대 사진찍었어요

그런데 이 분수대도 사람이 어마무시해서 ㅋㅋ 저희는 사진도 못찍었어요

어차피 내일 스냅촬영 예정이라 내일 작가님이 잘 찍어주시겠지하며~ 가볍게 돌아봤어욤 ㅎㅎ

 

참고로 스페인광장에서 음식물 먹는 건 금지입니당

로마의 휴일덕에 스페인광장에서 젤라또먹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아서 ㅋㅋ 금지되었답니다

 

사실 바티칸투어 후에 번화가로 나온 목적이 있었습니다

바로 뽐삐!!! POMPI

이탈리아 오기 전 피렌체의 질리, 로마의 폼피 두가지를 완전 명심하고 갔었습니다

폼피는 스페인광장과 아주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스페인광장을 마주보고 섰을 때 왼쪽으로 보면 약국간판이 있어욤 그 약국 골목으로 들어가서 좀만 걸어들어가면 나옵니다 아주 찾아가기 쉬워용~

 

 

뽐삐 티라미수!

저희는 대표메뉴인 딸기 티라미수를 먹었습니당

 

 

짜잔-

엄청 부드러워 보이쥬 ?!

가게안에도 먹을 자리는 없고 일단 사들고 나와서 어디서 먹을까하다가 진짜 길바닥에 퍼질러 앉아서 먹었어요

심지어 비까지 내리기 시작함

그런데 그런 환경에서도 뽐삐의 맛은 훌륭했습니다

그래서 딸기 티라미수 하나 더 사서 호텔로 돌아왔어요 ㅋㅋㅋ

호텔에서 야무지게 냠냠-

천둥 번개와 함께 비가 내려서 호텔에서 그냥  푹 잤어요

한숨 푹 자고 야경구경하러 다시 나갔답니다

 

이번엔 별 내용이 없네요 로마 번화가 길거리 사진밖에 ㅋㅋ

다음 편에 로마 야경 사진 가지고 오겠습니다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