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집밥 먹부림: 까르보나라토스트, 만두국, 이연복 탕수육 & 동파육, 브로콜리 찜닭, 베이컨갈릭파스타

반응형

 

오랜만에 집밥 먹부림 부려볼게요~

 

# 까르보나라토스트

 

인터넷에서 본 거 따라 만들었는데 간편하면서도 맛있었어요

식빵 테두리에 마요네즈 두르고 계란 하나 툭~ 양파, 베이컨 마구마구 올리고 위에 치즈를 얹어서 오븐에 돌리면 끝-

엄청 쉽죠? 노른자를 살짝 반숙으로 해서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 만두국

 

요때 집에 반찬도 재료도 아무것도 없었던 날 입니다 ㅜㅜ

진짜 집에있는 것들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만들어 먹었어용

급박한 조리에도 맛은 은근 괜찮았다는ㅋㅋㅋ

얼마전에 백종원 삼대천왕에서 대전에 북한식 만두? 나오던데 그 집 만두국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ㅜㅜ

대전가서 만두국 먹고 성심당 빵이나 사올까용...? ㅋㅋ

 

# 이연복 탕수육 & 동파육

 

한때 우리집의 잇템 ㅋㅋ

이연복 탕수육입니다

홈쇼핑에서 하도 난리길래 주문해봤는데 저는 진짜 괜찮았어요

처음엔 탕수육을 기름에 튀겼는데 그건 영 아니였구요

에어프라이어에 튀기니 훨씬 나았습니다!

그리고 소스도 여러가지 재료들 함께 넣어주면 진짜 중국집에서 배달해준 것 처럼 즐길수 있었어요

 

이렇게 우리집 냉동고 가득 채워줬었답니다

이거 꽤 괜찮아서 이연복 칠리새우&크림새우도 샀었는데 그것도 진짜 괜찮았어요!!

 

그리고 만원 추가하면 동파육도 하나 줘서 그렇게 사봤습니다

저는 동파육은 별로였어요

이건 전자렌지로 돌리기만 하면 되는 음식이었는데요 냉동되었던 고기를 전자렌지로 돌려먹으니 딱 그냥 고기가 전자렌지로 데워져서 나온 맛이었습니당

사실 양도 작잖아요

 

저도 언젠가는 이연복쉐프의 목란에 가서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브로콜리 찜닭

 

브로콜리 찜닭이래서 뭐 특별한건 아니고 그냥 브로콜리를 많이 넣은 찜닭 ㅋㅋ

요날은 간장양념으로 만들어 봤어요

매번 찜닭 맛과 스타일이 바껴요 ㅋㅋㅋ

저도 찜닭 장인이 되고 싶습니다!!

 

 

# 베이컨갈릭파스타

 

별거 없이 그냥 베이컨+마늘 볶다가 스파게티면넣어서 같이 볶아줬습니당 아주아주 간단한 스파게티

음료는 제가 만들어뒀던 레몬청+탄산수+스미노프

집에서 혼자 점심먹으면서 ㅋㅋㅋ 좀 웃기네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