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집밥 먹부림: 한그릇메밀냉소바&이마트초밥, 낙지국수, 이마트야끼소바&코스트코새우볼, 제육볶음, 파인애플볶음밥, 수제비

반응형

 

점점 사진이 쌓여만 가는 집밥 먹부림 사진들 풀어봅니당

 

 

# 한그릇 메밀 냉소바 & 이마트 초밥

 

 

 

코스트코에서 사온 냉소바라면인데용 생각보다 넘나 맛있는 것 그런데 왠지 허전한 것

그래서 ㅋㅋ 다음날 이마트가서 초밥사와서 제대로 차려 먹었습니당

초밥이랑 냉소바 같이 먹으니 마치 밖에서 사먹는 것 같았습니다

 

 

 

바로 요고에요~

풀무원 한그릇 메밀 냉소바

 

저녁에 출출할때 편하게 가볍게 먹기에도 넘나 딱인 라면

나중에 따로 리뷰남기려 합니당 ㅎㅎ

 

 

 

# 낙지국수

 

 

 

 

원래 낙지국수를 먹을랬던 건 아니구요 ..

낙지볶음에 국수사리를 넣으려 했던 것 뿐인데 욕심내다보니 국수 면발 넘나 많이 넣은 것!!!!

낙지국수가 되어버렸습니당 ㅋㅋㅋㅋㅋㅋ

 

낙지볶음은 제가 만든게 아니고 홈쇼핑에서 산 무교동 유정낙지입니다

소스가 엄청 매워용 ㅎㅎ 저희 가족은 매운 음식 좋아해서 소스 남김없이 다 부어서 볶아줍니다 밥 한 그릇먹고 남은 소스에 또 밥 볶아 먹어용 ㅋㅋㅋ

 

이날도 낙지볶음 하려했던게 낙지국수가 되어버렸습니당 ㅎㅎ

 

 

 

 

# 이마트 야끼소바 & 코스트코 새우볼

 

 

 

이마트에서 야끼소바라고 있길래 사와봤습니다 각종 야채 썰어넣어서 볶아주었어요 조리법은 뭐 라면처럼 쉬워용

그리고 코스트코 유명템 새우볼은 에어프라이어로 튀겼어요

 

야끼소바는 좀 느끼.. 먹을 만 하긴 하지만 굳이 재구매는 안 할 것 같아요!!!

 

 

 

# 제육볶음

 

 

예전에 삼시세끼 어촌편 초반에 차줌마가 했던 레시피 따라서 제육볶음 만들어봤어요

그런데 제가 만든건지 별로 였습니다 ㅜㅜ 간이 너무 쎄요 ㅜㅜㅜㅜㅜ

분명 제가 잘못 만든 걸거에요~

간이 너무 쎄서 파채 올려서 같이 먹었습니다

한결 나아짐 ㅋㅋㅋㅋ

 

 

 

 

# 파인애플 볶음밥

 

 

울 남표니가 젤 좋아하는 제 요리 ! 파인애플 볶음밥 입니다

조리법은 별거 없어용 그냥 볶음밥인데 파인애플도 같이 넣어서 볶아주면 됩니다 ㅋㅋ

집에 있는 야채 골고루 넣어주고 그리고 베이컨 넣으면 역시나 훨씬 더 맛이 사는 것!

 

파인애플볶음밥은 남푠 점심 도시락으로도 잘 싸갑니당 ㅎㅎ

 

 

# 수제비

 

 

 

제가 아무 생각없이 밀가루를 넘나 많이 사다놔서 .....

뭘할까 하다가 수제비를 만들어 봤습니다

수제비 반죽도 그렇게 처음 만들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주말에 아점으로 칼칼하니 맛나게 먹었습니당 ~

그리고 수제비 만드는 방법도 꽤나 쉽더라구요

 

 

요리는 참 재미납니당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