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간편한 반찬 만들기: 닭가슴살 카레 만드는 법

반응형

 

아직 서툴지만 요리 잘 하고 싶은 새댁입니다ㅎ

반찬을 뭘 할까 하다가 카레가 생각나서 한번 도전해봤는데 생각보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더라구요

 

저의 초간단 카레만들기~ 보여드릴게요

 

 

준비물:

1. 카레가루

2. 고기류(돼지,소,닭 중 아무거나- 저는 닭가슴살캔 이용했습니다)

3. 야채류(저는 당근, 양파, 감자만 넣었구요 기호에 따라서 버섯등을 첨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재료 손질부터 합니다

먹기 좋게 야채들을 잘라주세요~

 

 

제일 먼저 불 위에 올라가는 건 역시 고기입니다

고기기름으로 볶아주세요~

 

 

 

다음은 야채 투하

함께 달달달 볶아주세요

 

 

 

고기와 야채가 어느정도 익으면 물을 부어줍니다

 

저는 내용물이 잠길정도로 물을 부어줬는데 좀 많았던 것 같아요

자작한 느낌 날 정도의 물만 넣음 되겠습니다~

 

 

 

 

 

물을 많이 넣어서 카레국이 되었어요~ㅋㅋㅋ

물이 팔팔 끓는다면 다음은 바로바로 주인공

 

 

 

카레가루를 팍팍 넣어주세용~

 

 

 

이제 휘휘 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안 저으면 눌러붙으니 국물이 걸쭉해질때까지 가볍에 저어주세요

 

 

 

 

팔팔 끓어오르며 완성!

 

엄청 간단하쥬? ㅎㅎㅎ

저도 만들기 전엔 왠지 복잡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넘 쉽더라구요

 

 

 

 

자 이제 마지막으로 카레를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