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5이탈리아

이탈리아 신혼여행 7일차: 남부투어 (포지타노 마을)

반응형

포지타노 마을 안으로 고우고우!

요런 골목길 따라서 어느 정도 내려가다보면 큰 길이 나옵니다

골목에서 본 길냥이들

여유롭게 그루밍하고 사람들봐도 본체만체 마이웨이 입니다

왼쪽은 주택가, 오른쪽은 바닷가

이 동네 사시는 분들은 매일 이런 아름다운 바다를 보면서 사시겠죠 참 부럽네요

더불어 시력도 엄청 좋으실 것 같아서 더 부럽습니다 ㅋㅋㅋ

내려가면서 만난 레스토랑

투어가 아니었다면 이런 레스토랑에서 시간을 보내도 참 좋았겠지만~ 정해진 시간이 있어서 아쉬웠어요 ㅜ

가이드님이 노란 모자 쓴 언니한테 레몬슬러쉬를 꼭 사먹으라고 하셔서 먹어봤어요~

완전 시큼~~ 상큼합니다 ^0^

해안가가 가까워지면 본격적으로 상가들이 나옵니다 저는 이 길이 참 예쁘고 좋더라구요

사진은 안 찍었지만 ....ㅋㅋㅋㅋ

레몬이 포지타노 특산품이라서 리몬첼로(레몬술), 레몬초콜렛, 레몬사탕, 레몬비누 등등 엄청 많아요! 노랑노랑한 가게들 상큼한 향이 폴폴나서 넘 좋았습니다

저는 리몬첼로, 사탕, 초콜렛 사왔습니다

셋 다 완전 강추 아이템입니다 완전완전 맛있어용

리몬첼로는 부장님 선물로 드려서 제대로 못 먹었지만 ㅠ 사기 전에 가게에서 시음해주셔서~ 한 잔 먹어봤었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ㅎㅎ

초콜렛이랑 사탕도 완전 맛있음 내 취향 !! 저 다녀온 후에 가는 친구한테도 추천해줬더니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