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스페인

스페인 여행 3일차: 세비야 (푸드코트 'Mercado Gourmet Lonja Del Barranco, 마트 메르카도나)

반응형

 

황금의 탑을 나와 같은 방향으로 쭉쭉 올라갔다 (아르마스 터미널 방향) 그렇게 가다보면 나오는 곳이 바로 'Mercado Gourmet Lonja Del Barranco' 뭐라고 해야할지 몰라서 그냥 내맘대로 푸드코트라 칭함ㅋㅋ

마드리드의 산미구엘 시장과 비슷한 분위기

여행 전에 검색하면서 발견한 곳인데 가격은 저렴하면서 분위기 좋고 음식 맛도 훌륭하다고 해서 별표치고 왔다 강가 산책하면서 아르마스 터미널 위치 확인, 메르카도나 마트가려고 했는데 우리 동선에도 딱 맞았고 좋았다

상당히 깔끔하고 현대적인 식당 내부 좋다 좋아 여긴 소문이 덜 난 곳이라 그런지 서양인이 많았다 특히 강가로 테이블이 엄청 많았는데 서양인들이 거기 가득 앉아서 신명나게 맥주마심 파티다 파티!!

우리는 추워서 내부에 자리 잡았다

나는 여기 먹물빠에야가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왔는데 아무리 찾아도 빠에야가 없었다 ㅜㅜ 그렇게 다니다보니 완전 구석탱이에 인상좋은 아쟈씨가 팔고계심

요 푸드코트에는 전반적으로 디저트류가 많았다 밥먹으러 갔는데 밥거리가 별로 없어서 어쩌지 하다가 빠에야를  찾아서 다행이었다

빠에야 파는 가게에서 파는 또 다른 메뉴들

먹물빠에야 타파랑 돼지볼살요리 타파 그리고 생맥주 한잔!! 9유로

돼지볼살요리 고기가 넘 부드럽당 감자는 또 바삭하니 완전 내 취향!

기대한 먹물빠에야 역시나 맛있다 솔직히 먹물빠에야라니까 색깔도 그렇고 뭔 맛이지 싶었는데 진짜루 맛있었다!!

특히나 저 하얀소스 꺄 천국의 맛이다

요거 먹을때 까지만 해도 친구랑 이거 뭐지? 하면서 아쟈씨한테 물어볼까?? 이야기했었는데 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에서 이 소스의 정체를 알게 됐다 ㅋㅋ 정체는 바로 마늘마요네즈!!!!!!!!!!!!!!!!!! 완전 맛있다 캬

먹물빠에야에 원래 항상 같이 나오는 그런 소스인 듯 허다

그래서 나는 바르셀로나 마트에서 마늘마요네즈 소스를 사와서 집에서 코스트코 낙지볶음밥이랑 같이 먹었다 이또한 환상의 궁합

<스페인 쇼핑 리스트 마트편>

2016/06/15 - [여행/스페인 201603] - 스페인 여행: 스페인 쇼핑 목록 2. 마트 및 기타 물품 편 

 

그리고 여기서 파는 맥주 대박 맛있었다 훠우훠우!!

크루즈캄포라는 스페인 로컬 맥주인것 같은데 마트에서 캔으로도 팔지만 여기서 먹은 생맥주가 아주 그냥 최고였다!! 술맛 잘 모르지만 몇몇 유명한 맥주보다 훨 맛있었음

저녁식사 후 또 다시 같은 방향으로 한~두블럭정도 가니 아르마스 터미널이 나왔다

그라나다가는 버스탈 곳이라 확인차 온 건데 뒷편 강가에 노을이 넘 이쁘게 지고 있어서 여기서 사진 천장찍었음 ㅋㅋㅋ

 

그리고 아르마스 터미널 맞은 편 메르카도나에서 몇가지 장보고 숙소로 고고 돌아가는 길에 마트 어딨냐고 물어보신 분들 좀 있었다 ㅋㅋ

 

*스페인 마트중에서 '메르카도나'가 저렴한 편이라고 해요 세비야 메르카도나는 아르마스 터미널 맞은 편에 있습니다 맞은 편 쇼핑몰+영화관 건물이 있는데 그 건물 지하에 있습니다 건물 입구로 들어가셔서 바로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가면 메르카도나가 나옵니다!

반응형